

솔직히 마왕급인물이 그냥 그림자로
만들고 싶었으면
클리포트인자도 없는 리타정도의
A급카운터는 그냥 뿅하고 그림자로
변신 시킬 수 있었을텐데굳이 구라까지 치면서 느긋하게 한 이유가 뭘까?
게다가 스토리에 그렇게 진심이라는
카사가 타기리온처럼 엄청난
떡밥을 가진 마왕의 수하들을
그냥 미니스트라 팔레트 스왑으로
퉁치는것도 참 이상하긴 함
물론 정말 귀찮아서 그런걸 수도
있겠지만 어쩌면 이것도 하나의
떡밥이 아닐까?
에초에 다른 차원에서 오는
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나오는데
주시영, 카린도 그렇고
과거의 이수연이 넘어오는것도
그렇고
혹시 타기리온의 정체는
대시, 리타중 한명이 아닐까
싶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