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다들 정보대비 가성비때문에 잘 안도는거같던데
나는 정보 남아돌아서 맨날 7만대여서 정보아깝다느낀적은 다이브50층도전할때빼곤 한번도 없던뎅 왜그런거지
그리고 협력사 레이드 잡다보면 가끔 스충뜰때있어서 서폿들 잡스충이라도 챙겨줄수있으니까 기분좋던데 왜 다들
안도는거지? 렐릭챌에서 이미 장비파밍해서그런가?
나도 렐릭챌 보조 3별 뚫어놓긴했는데 스충템도 잘뜸?? 난 파랭이만뜨던데
레이드 다들 정보대비 가성비때문에 잘 안도는거같던데
나는 정보 남아돌아서 맨날 7만대여서 정보아깝다느낀적은 다이브50층도전할때빼곤 한번도 없던뎅 왜그런거지
그리고 협력사 레이드 잡다보면 가끔 스충뜰때있어서 서폿들 잡스충이라도 챙겨줄수있으니까 기분좋던데 왜 다들
안도는거지? 렐릭챌에서 이미 장비파밍해서그런가?
나도 렐릭챌 보조 3별 뚫어놓긴했는데 스충템도 잘뜸?? 난 파랭이만뜨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