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오락실에서 하던 격투게임
가드만 쳐올리고잇다가 장품쏘고 가드올리고 장풍쏘고 가드올리고
진자 이거 카운터사이드아님
졸렬사이드임
뒤에숨어서 장풍쏘는 디펜더
사정관리하다가 핵쏘면 다이기는 디펜더
조건부 특수기 노쿨 사기치는 스트라이커
덜아프게맞으려고 친 쉴드를 역류치는 디펜더
맞으면 발작하면서 씹사기 스커 싸재끼는 레인저
니가와
어릴때 오락실에서 하던 격투게임
가드만 쳐올리고잇다가 장품쏘고 가드올리고 장풍쏘고 가드올리고
진자 이거 카운터사이드아님
졸렬사이드임
뒤에숨어서 장풍쏘는 디펜더
사정관리하다가 핵쏘면 다이기는 디펜더
조건부 특수기 노쿨 사기치는 스트라이커
덜아프게맞으려고 친 쉴드를 역류치는 디펜더
맞으면 발작하면서 씹사기 스커 싸재끼는 레인저
니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