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오락실에서 하던 격투게임
가드만 쳐올리고잇다가 장품쏘고 가드올리고 장풍쏘고 가드올리고



진자 이거 카운터사이드아님
졸렬사이드임

뒤에숨어서 장풍쏘는 디펜더
사정관리하다가 핵쏘면 다이기는 디펜더
조건부 특수기 노쿨 사기치는 스트라이커
덜아프게맞으려고 친 쉴드를 역류치는 디펜더
맞으면 발작하면서 씹사기 스커 싸재끼는 레인저
니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