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출격모션 멋있냐 별로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10]
xile
Aoi
캬루
갓겜충아님
요포포이
ㅇㅇ
ㅇㅇ
렘딘
굽네바사삭
WG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자체마무리해야지
[2]
100
0
그냥 ssr은 뭐고 각성ssr은 뭐야?
[7]
115
0
구인/구직
Lv16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1명 모집 중
[10]
181
0
대적자는 쎌 수밖에 없어
[3]
93
0
나유빈이 우리 상상보다 더 쌔지 않을까
[3]
99
0
나유빈 어느정도로 강할지 예상해봄
[2]
93
1
스포
그런데 대적자 스토리취급보면
[15]
285
1
각제는 왤케 땅을 좋아하냐
[2]
60
0
2주년 선택권 받는다는 전제하에 기채용
[2]
110
0
근데 지수는 빡통이 밈이 아니라
[8]
136
3
자유전직 만들어줘 씨발!!!!!!!!
[5]
97
1
"최후의 용병은 나 자신이 용병이 되는것이다"
[1]
57
1
캐오린이 개쩌는게 dps도 손에 꼽는데 순간딜도 최강임
[11]
157
0
카사 trpg 나왔으면 좋겠음
[3]
101
0
카사에 없어서 아쉬운것
43
0
"지금 이 세계에 용병은 없어"
[7]
1692
41
캐오린이 그렇게 좋음?
[5]
138
0
콘 너무 귀엽다
[2]
51
0
각성주시윤도 디펜더로 나왔어야 함
[5]
119
0
스포
근데 나유빈은 어느정도 쌘거임??
[12]
212
0
난 아직까지도 귀찮아서 전당5 안밀엇는대
[4]
101
1
난 오히려 간지나는 남캐 많이 나오는것도 카사의 매력이라고 본다
[12]
131
5
신지아1주년, 에델비키니 말고 또 머잇음
[10]
139
0
제이크 출격모션 멋있냐 별로냐
[10]
195
0
리세계 일주일차 캐오린빌드인데 성장안막히는데??
[14]
334
5
근데 캐오린?? 재무장이 각성보다 더 사기임??
[5]
109
0
빼꼼
[1]
37
0
육익 머저리 이미지 생긴거에는
[9]
108
0
스포
나유빈이 스토리에서 보여준거
[11]
173
1
카사 보드게임나오면 좋겠다
[2]
33
0
소전 카사 배꼈네 ㅉㅉㅉㅉㅉ
[2]
143
0
늒네 이 스토리보고 느낀점......
[3]
97
1
애니화가 뭐 국내 겜회사 절대불가 엄두도못냄 그런건 아님
[7]
160
0
양손으로 가슴 잡고 위로 출렁거리는년
[1]
93
1
응애뉴비 리세계 조언좀
[4]
79
0
카사 애니제작은 쉬우면서도 어려움
[2]
120
0
설연휴 전 주라 그런가 한산하네
[4]
55
0
관남충이 진심으로 조교하면 샬롯 며칠버틸까
[6]
117
0
마스크 왓다
[3]
80
6
이거 카운터 감사합니다좀 올려조
[10]
95
0
복귀뉴비 계정 걍 새로 살까??
[10]
145
0
거 가슴 지켜올리는년 이름머임 빨리 ㅅㅂ
[7]
228
0
야 이거 왼쪽 여자 뭐냐
[4]
130
2
✋질문
지금 리세 들갈만 한가요?
[5]
91
0
전당셋 스알이나 쓰알이나 큰차이없음?
[2]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