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출격모션 멋있냐 별로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5 작성일 2022-01-22 05:25:57
https://arca.live/b/counterside/42937421



공유
댓글 [10]
xile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6:27
난 다 ㄱㅊ은거같은데. 궁은 봐야알듯
펼쳐보기▼
Aoi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6:29
살짝 아쉽긴한대 저정도면 ㅅㅌㅊ
펼쳐보기▼
캬루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6:39
손 두 번 내리는거 별로같음. 각성 등장은 주시윤이 젤 멋지더리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6:57
개믓찐데
펼쳐보기▼
요포포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7:01
좀 어색함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7:17
개쩌러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7:52
무난함
펼쳐보기▼
렘딘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28:09
굽네바사삭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5:30:16
슬로모션이라 약간 어색해 보이는 거고 실제로 쓰면 괜찮을 거 같아
펼쳐보기▼
WGM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1-22 06:29:57
모션 두개 서로 부자연스러워서 어색해 원본이 차라리 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전/격전 자체마무리해야지 [2]
      ㅇㅇ  2022.01.22 100 0
      그냥 ssr은 뭐고 각성ssr은 뭐야? [7]
      ㅇㅇ  2022.01.22 115 0
      구인/구직 Lv16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1명 모집 중 [10]
      하스제트  2022.01.22 181 0
      대적자는 쎌 수밖에 없어 [3]
      이누  2022.01.22 93 0
      나유빈이 우리 상상보다 더 쌔지 않을까 [3]
      늑네에옴  2022.01.22 99 0
      나유빈 어느정도로 강할지 예상해봄 [2]
      호남고닉유동  2022.01.22 93 1
      스포 그런데 대적자 스토리취급보면 [15]
      ngcn  2022.01.22 285 1
      각제는 왤케 땅을 좋아하냐 [2]
      ㅇㅇ (222.235) 2022.01.22 60 0
      2주년 선택권 받는다는 전제하에 기채용 [2]
      TTREE  2022.01.22 110 0
      근데 지수는 빡통이 밈이 아니라 [8]
      촤드  2022.01.22 136 3
      자유전직 만들어줘 씨발!!!!!!!! [5]
      ㅇㅇ  2022.01.22 97 1
      "최후의 용병은 나 자신이 용병이 되는것이다" [1]
      보노본호  2022.01.22 57 1
      캐오린이 개쩌는게 dps도 손에 꼽는데 순간딜도 최강임 [1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2 157 0
      카사 trpg 나왔으면 좋겠음 [3]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101 0
      카사에 없어서 아쉬운것
      ㅇㅇ  2022.01.22 43 0
      "지금 이 세계에 용병은 없어" [7]
      클러스트  2022.01.22 1692 41
      캐오린이 그렇게 좋음? [5]
      지아야미안해  2022.01.22 138 0
      콘 너무 귀엽다 [2]
      렘딘  2022.01.22 51 0
      각성주시윤도 디펜더로 나왔어야 함 [5]
      하랍픽업좀  2022.01.22 119 0
      스포 근데 나유빈은 어느정도 쌘거임?? [12]
      ㅇㅇ  2022.01.22 212 0
      난 아직까지도 귀찮아서 전당5 안밀엇는대 [4]
      Aoi  2022.01.22 101 1
      난 오히려 간지나는 남캐 많이 나오는것도 카사의 매력이라고 본다 [12]
      비질란테  2022.01.22 131 5
      신지아1주년, 에델비키니 말고 또 머잇음 [10]
      ㅇㅇ  2022.01.22 139 0
      제이크 출격모션 멋있냐 별로냐 [10]
      ㅇㅇ  2022.01.22 195 0
      리세계 일주일차 캐오린빌드인데 성장안막히는데?? [14]
      통키  2022.01.22 334 5
      근데 캐오린?? 재무장이 각성보다 더 사기임?? [5]
      가나시엔  2022.01.22 109 0
      빼꼼 [1]
      이누  2022.01.22 37 0
      육익 머저리 이미지 생긴거에는 [9]
      대가리깨졋서  2022.01.22 108 0
      스포 나유빈이 스토리에서 보여준거 [11]
      클러스트  2022.01.22 173 1
      카사 보드게임나오면 좋겠다 [2]
      yeepd  2022.01.22 33 0
      소전 카사 배꼈네 ㅉㅉㅉㅉㅉ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22 143 0
      늒네 이 스토리보고 느낀점...... [3]
      ㅇㅇ  2022.01.22 97 1
      애니화가 뭐 국내 겜회사 절대불가 엄두도못냄 그런건 아님 [7]
      ㅅㄴㅇ  2022.01.22 160 0
      양손으로 가슴 잡고 위로 출렁거리는년 [1]
      님얼굴비매너  2022.01.22 93 1
      응애뉴비 리세계 조언좀 [4]
      ㅇㅇ  2022.01.22 79 0
      카사 애니제작은 쉬우면서도 어려움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20 0
      설연휴 전 주라 그런가 한산하네 [4]
      촤드  2022.01.22 55 0
      관남충이 진심으로 조교하면 샬롯 며칠버틸까 [6]
      탄산수  2022.01.22 117 0
      마스크 왓다 [3]
      캬루귀여워  2022.01.22 80 6
      이거 카운터 감사합니다좀 올려조 [10]
      지아야미안해  2022.01.22 95 0
      복귀뉴비 계정 걍 새로 살까?? [10]
      군무  2022.01.22 145 0
      거 가슴 지켜올리는년 이름머임 빨리 ㅅㅂ [7]
      ㅇㅇ  2022.01.22 228 0
      야 이거 왼쪽 여자 뭐냐 [4]
      dwsss  2022.01.22 130 2
      ✋질문 지금 리세 들갈만 한가요? [5]
      스나아미야  2022.01.22 91 0
      전당셋 스알이나 쓰알이나 큰차이없음? [2]
      ㅇㅇ (115.160) 2022.01.22 73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2-01-22 05:33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7 00:58 백설 요리 올리고당 700g 5개 (6,110원/무료) 06-27 00:57 필립스 커피머신 1200 적립15%+넾다세일쿠폰 (279,650원/무료) 06-26 16:51 파라다이스 호텔 포기김치 4kg (22,878원/무료) 06-26 15:23 쓱 장보기페스타 룰렛 최소 100원 쿠폰 (0원/무료) 06-27 00:10 펩시 제로 라임 355ml 48캔 + 펩시 타이탄 장바구니 증정 (26,4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6 16:45 제이나/ 리플 퀸 한복+ 치어리더 06-26 14:50 쁘띠 마왕님들 06-26 20:41 추모시 - 별이 떨어진 자리 06-26 15:54 2년전에 스트레가 갔을때 찍은 사진 06-26 16:59 굿바이 타나베린 - Bad ED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