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내일 축제라 묻히기도할거같고
그냥 편하게 축제즐기라고 일찍 닫을까하는데
8지 스토리보고 바꾸고싶으면 바꾸라고 30일로 한건데 그거보고 바꿀사람이면 진작에 했을거같고 그러네

어차피 없뎃동안 떡밥주는게 목적이였어서
결과는 바로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