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붕괴에서는 허수의나무 라는것과 양자의바다라는게 존재하는데
허수의 나무가지에 다양한 세계가 열리고 이때 붕괴라는 시련을 각 세계에 주게됨 시련을 견디면 남고 못견딘 세계들은 거품우주가 되어서 양자의바다로 떨어져내림
그리고 허수의 나무는 다시 양자의바다에서 양분을 흡수해서 새로운 가지를 만들어내고 붕괴라는 가지치기를 반복함
클리포트게임도 이거처럼 세상을 가지치기 하는 과정아닐까

붕괴에서는 허수의나무 라는것과 양자의바다라는게 존재하는데
허수의 나무가지에 다양한 세계가 열리고 이때 붕괴라는 시련을 각 세계에 주게됨 시련을 견디면 남고 못견딘 세계들은 거품우주가 되어서 양자의바다로 떨어져내림
그리고 허수의 나무는 다시 양자의바다에서 양분을 흡수해서 새로운 가지를 만들어내고 붕괴라는 가지치기를 반복함
클리포트게임도 이거처럼 세상을 가지치기 하는 과정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