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불불 스나피 나이트가 뭐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1-24 04:38:50 https://arca.live/b/counterside/43063578 진짜 모르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레번클로 2022-01-24 04:39:59 불렛불렛 스나피해 나이트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0:16 그걸로 스나이퍼들 뚝배기 깨트리는건가? 펼쳐보기▼ 레번클로 2022-01-24 04:42:18 스나이퍼 저격하라고 나온 캐릭이라 근데 최피제도 없고 유효타격수도 없는 년이라 그냥 방셋 껴주는걸로 바꼈는지는 모름 최근에 거진 쓴적이 없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3:20 최피제 유효타격이 없어? 뭐지 진짜.. 펼쳐보기▼ 레번클로 2022-01-24 04:43:47 전진출격에 탱하라고 나온년이 아니라 일부러 안 준거 같은데 4코나 박아놓고 좀 이해는 안 감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4:44 4코나써서 더아까운느낌이네 펼쳐보기▼ TerminalVelocity 2022-01-24 04:40:20 전당템 옵션 말하는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0:59 뭐 불불이 전당인건아는데 그게 뭐가... 펼쳐보기▼ Haeseun 2022-01-24 04:40:38 옛날에 아는척으로 저경당한 건공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1:17 그런일도 있었나보네 펼쳐보기▼ 염동소총 2022-01-24 04:46:40 나이트가 전진출격 가능하고 최피제가 없는 디펜더라서 후열 스나 저격하는 용도임 지금은 버프 받은 상태로 필중이 생겼지만 전에는 필중이 없으니 불불 껴야 스나 저격이 가능했는데 그것도 애정으로나 쓰는 성능이었음 지금도 필중이 있어도 안쓰는 캐릭이고 쓴다면 허메골골 탱셋으로 쓰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2-01-24 04:47:45 스나이퍼 뚝배기깨라고 만들었지만 정작 스나이퍼 뚝배기를 못깨트리는 그런 안타까운 캐릭터구나. 펼쳐보기▼ 염동소총 2022-01-24 04:50:07 *수정됨 ㅇㅇ전진출격이 가능하니 최피제 같은건 그렇다 치는데 고질적인 문제가 4코라서 무겁고 현재 메타상 스나도 거의 안쓰고 특수기가 중요한데 로자리아처럼 재출격시 특수기 리필도 없어서 거의 1회용 느낌임 그래서 필중 생겼어도 안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니짜장 [6] TerminalVelocity 2022.01.24 103 4 ???: 사장님! 유나가 사장님을 위해서 짜장면을 해왔어! [11] 김리본 2022.01.24 157 11 친선전 나오면 [1] 헤으응 2022.01.24 34 0 가은이 한복 바니 다 예쁨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4 78 0 에픽세븐콘 왤케많이보임 [5] 폴리네시아 2022.01.24 102 0 건모 함부로 쓰면 안됨? [6] 아내 2022.01.24 92 0 바퀴카스도 안본놈들이 혐짤얘기? [13] 누소 2022.01.24 122 0 극후반 pve에서 각힐데가 좋아 각등이가 좋아 [6] ㅇㅇ 2022.01.24 175 0 나이트 불불 스나피 아니엇음?? [9] 몰리 2022.01.24 125 0 누가누가 더 역겨운거 봤나 올리기임? [4] 메사이어 2022.01.24 104 1 탈모는 도시전설임 [1] 극한의가능충 2022.01.24 36 0 저번에 유튜브 뒤저보니까 라이브 유저수 [2] NaNi 2022.01.24 93 0 챈보면서 젤 역겨웠던거 [6] 고졸무직백수 2022.01.24 123 4 탈모가.... 말대꾸?!! [3] 누소 2022.01.24 80 0 아 불불스나피 그거 [8] 루나남친 2022.01.24 112 4 진짜 장애인새끼들 왤캐많지 [4] 110등 2022.01.24 115 1 아 시발 ㅋㅋ 방금 봤는데 [6] 촤드 2022.01.24 107 0 개운콘 쓰셈 [16] MBT 2022.01.24 67 0 다이브 46부터 이상한 마크 붙는데 난이도 높아서 그런거임? [7] ㅇㅇ 2022.01.24 100 0 스캇짤은 그냥 웃기지아늠? [8] 대가리깨졋서 2022.01.24 129 0 가은이 스킨 뭔가 꽃히는게 없네 [7] 내바박 2022.01.24 120 0 완장하면 탈모 옴? [7] 극한의가능충 2022.01.24 102 0 ???? [10] 숲토끼 2022.01.24 93 0 불불 스나피 나이트가 뭐냐? [13] ㅇㅇ 2022.01.24 125 0 야 이거 뭐냐? [2] 헤으응나죽어 2022.01.24 87 0 힐데짜장 [1] 누소 2022.01.24 59 -3 하나만더질묺할레 [29] ㅇㅇ 2022.01.24 145 0 난 여기서 제일 ㅈ같은거 본것이 [1] 다비쿵 2022.01.24 66 0 ㅍ 짜장미옌 정화짤 [4] 루나남친 2022.01.24 106 -10 드디어 방어챌이 40판넘게 안터지고 돌아가네 [4] 윙수스 2022.01.24 107 0 사실 찍먹파라기보단 [4] 판타지카 2022.01.24 55 0 누가 스캇이라도 달렸냐 [2] 고졸무직백수 2022.01.24 63 0 내가 채널 보면서 제일 더러웠던 게 뭐냐면 [29]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527 51 높은확률로 호두짜장 짤달린다 [8] 역린 2022.01.24 1398 35 오늘 날씨가 아주 좋습니다 [1] 누소 2022.01.24 31 0 금태회사렙몇임? [1] ㅇㅇ 2022.01.24 49 0 픽시브펌 개운,시그마 [1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24 1314 34 해병짜장 만들기 실시!! [1] ㅇㅇ 2022.01.24 62 0 혐)호두짜장이 그거 아니냐 [1] 비질란테 2022.01.24 137 -3 이독제독(以毒制毒 ) 독은 독으로 제압한다 [1] 헤으응 2022.01.24 55 0 근데 호두 캐릭터 정병들 많이 꼬임? [6] 학점대폭발 2022.01.24 112 0 챈보면서 제일 더러웠던거 그건데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1.24 61 0 근데 탕수육 찍먹들은 [6] 카늒네 2022.01.24 56 0 방금 못본 역겨운거 여기있음 [5] 금지어다 2022.01.24 88 5 난 챈보면서 젤 더러웠던건 그거임 [47] 던붕이 2022.01.24 1937 3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4 0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