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피해면역 메커니즘 자체를 바꾸면 안되나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2 작성일 2022-01-24 06:30:49 https://arca.live/b/counterside/43070266 cc기는 받게 하자 시발 너무 사기잖아불사도 양심은 있어서 cc기 맞는데 피해면역은 도대체 뭐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ㅣlㅣlㅣlㅣ 2022-01-24 06:31:21 클러스트 2022-01-24 06:31:22 cc는 피해가 아니라네요 수구 펼쳐보기▼ xile 2022-01-24 06:31:42 나이엘은 cc받는데 펼쳐보기▼ xile 2022-01-24 06:31:58 *수정됨 각호는 메카닉이라 특히 더 그럴걸 펼쳐보기▼ MBT 2022-01-24 06:33:59 피해면역일때 cc기 안맞음 펼쳐보기▼ xile 2022-01-24 06:34:31 나이엘 면역때 수면맞고 무적상태로 어그로끌던데 수면타이밍이 기가막힌건가 펼쳐보기▼ MBT 2022-01-24 06:35:19 피해면역은 아예 데미지 자체를 안받아서 퀸같은 공격은 걍 통과해버림 그거는 수면이 먼저 터지고 피해면역 걸려서 그런걸꺼임 펼쳐보기▼ xile 2022-01-24 06:35:57 타켓팅이 안되는건 맞는데 저경우는 꽤 자주봐서 잘 몰겠네 펼쳐보기▼ MBT 2022-01-24 06:39:36 cc도 안먹히는거 맞음 한두번 상대한게 아니라 그거 눈치 못챌리가 없음 하물며 나이엘은 단독 돌진할때가 많아서 더욱 그렇고 cc기 먹혔으면 나이엘은 평타 쳐야 피해면역 풀리는거라 더 어그로 잘끌었을걸? 펼쳐보기▼ xile 2022-01-24 06:42:29 나이엘이 퀸한테 돌진할때 딜약간+스턴+피해면역 다걸리는거보면 피해면역이 약간 늦게걸려서 그런거같긴 하네 펼쳐보기▼ MBT 2022-01-24 06:42:53 ㅇㅇ 피해면역은 돌진 끝나야 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이크가 각우 카운터면 젠지교장선생님쵸비 2022.01.24 42 0 ✋질문 메카닉들도 카운터 힐 받지? [4] 치프픗 2022.01.24 84 0 1랩 에델은 너무 오바였나봐 [5] 대가리깨졋서 2022.01.24 141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253일차... [3] 클러스트 2022.01.24 50 0 제이크장판에 세리나효과 달리면 [2] ㅣlㅣlㅣlㅣ 2022.01.24 71 0 스비한테 경고함 나 현기증나서 쓰러지기전에 [23] ㅇㅇdb 2022.01.24 154 0 배신. 펜릴소대 신입들의 악기를 키우는 전통. [1] ㅇㅇ 2022.01.24 81 4 "정말로 그딴 허접한 최면이 통할거라 생각했습니까?" [5] 클러스트 2022.01.24 181 7 각제이크가 깡통 죽이는 거 아니냐 [4]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28 0 여름에 폰 새로 살라고 했는데 [5] DButton 2022.01.24 87 0 핑챙 재무장해도 기본일러 스게해조 [5] 꿀때지 2022.01.24 179 0 딱업뎃전날에 110찍히네 [2] 무야홍어 2022.01.24 83 0 기나긴 멸시의 시간을 견뎠다. [10] ngcn 2022.01.24 160 0 이터 남아돌면 어디돌면됨? [2] ㅇㅇ 2022.01.24 61 0 ntr에 행복하지않은 사람이 잇어서 순애가 아니라고? [4] 꿀때지 2022.01.24 108 0 "화간할게요" [4]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76 0 나도 딴챈에서 작년글에 댓글와서 겜접지말라고하던데 [2] 여린 2022.01.24 73 1 각제이크 장판주위 메카닉 스충임 수구 스탑약한 2022.01.24 50 0 미친 1년전 글에 달리네 [8] 클러스트 2022.01.24 137 0 샤오린 초전도 케이스는 옵션 머 돌림 [4] 야한눈나 2022.01.24 114 0 나도 몇달전에 쓴글에 콘 단적 있었음 [2] 숲토끼 2022.01.24 88 0 공주기사가 잇으면 별자리의 기사도 잇어야해 꿀때지 2022.01.24 40 -1 피해면역 메커니즘 자체를 바꾸면 안되나 [11] MBT 2022.01.24 122 0 각제이크 각시윤정도로만 나오면좋겠노 [2] 젠지교장선생님쵸비 2022.01.24 92 0 서킷링크가 머임? [6] KS하다 2022.01.24 97 0 아직 공지 안 올라옴? 다비쿵 2022.01.24 36 0 이상하게 스캐빈져 다이브 지부에 달고나서부턴 유나사랑해 2022.01.24 44 0 NTR이 순애가 아닌이유.eu [7] ㅇo 2022.01.24 110 0 패노 뜸? [3] Wonbung_Lee 2022.01.24 85 0 폰틀렛이좋은게 루나남친 2022.01.24 45 0 코핀탄 야누스 장비 뭘로하지 [4] 극한의가능충 2022.01.24 108 0 근데 ntr도 결국 순애 아냐? [8] 꿀때지 2022.01.24 104 0 2주년 각선권에 각홍어 없지않냐 [6] 젠지교장선생님쵸비 2022.01.24 161 0 ✋질문 제가 가지고 있는 각성캐가 이렇게 있는데 [3] Trinstry 2022.01.24 162 0 몇달전 글에 댓글 달리면 무서움 [9] 클러스트 2022.01.24 103 0 수시로 칼빵놓으면서 자긴 안맞는 무친년... [4] ㅇo 2022.01.24 113 0 캐릭 출시하는건 좋은데 [1] 브레이버사냥꾼 2022.01.24 76 0 ssr스나의 딜레마 [1] 중국몽죄인 2022.01.24 93 0 각성제이크도 이거 할수잇을라나 꿀때지 2022.01.24 85 0 패치노트 언제 나오노 [2] 숲토끼 2022.01.24 57 0 건틀렛 폰틀렛 돌리는 사람들 질문 좀 [13] DButton 2022.01.24 143 0 내일이면 샬롯따먹는날 여린 2022.01.24 100 0 캐러멜 카레 만드려고 30분째 양파볶고있는 내 인생 [4]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07 1 샬롯이 ㄹㅇ 공주기사임 [1] ThatYoU 2022.01.24 3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4 0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