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탕추가하고 정보소모 없애는건 진짜 갓패치네 각성김철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1 작성일 2022-01-24 06:44:27 수정일 2022-01-24 06:44:45 https://arca.live/b/counterside/43071103 기존엔 뉴비들 캐릭 렙업한다고 버스기사 몇자리 넣고 뺑뺑이 돌려야 했는데 저거 패치되면 3별작 한번만 하면 8자리 풀쫄작가능한거 아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1-24 06:44:34 ㄹㅇ 펼쳐보기▼ 렘딘 2022-01-24 06:45:07 무야홍어 2022-01-24 06:46:19 보급한정으론그렇지 아마?;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1-24 06:46:53 뉴비들 보통 이벤트에서 쫄작하지 않아? 펼쳐보기▼ ㅇㅇ (39.117) 2022-01-24 06:46:21 삭제 수정 챌도 소탕해줘!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1-24 06:47: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커피 공피 만들어야겠네 [4] 아키는안아키 2022.01.24 92 0 이겜 장비보면 항상 보조무기는 나사 쓰던데 왜그런거임? [6] ㅇㅇ 2022.01.24 103 0 . [5] 클러스트 2022.01.24 91 0 내일 업뎃하고 나서 기대되는 대회 [4] 후려 2022.01.24 86 0 건 오랜만에 해보니까 너무 재밌다 [6] 미나링 2022.01.24 139 0 협력사 미접 100일 위로 컷한 결과 [3] 이누 2022.01.24 95 0 . [13] 누소 2022.01.24 76 0 일붕이들은 무슨 재미로 할까 [6] 클러스트 2022.01.24 200 0 "소탕으로는 유닛들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7] 대가리깨졋서 2022.01.24 135 6 샘숭갤럭시 이번에도 엑시노스임? [7] 피에스 2022.01.24 82 0 구인/구직 컨소 들어갑니다 [1] 은여리 2022.01.24 69 0 각이크는 메카/솔저 고로시일듯 [8] 촤드 2022.01.24 68 0 요즘 각등이 너무 무서움 유나사랑해 2022.01.24 56 0 싱글벙글 카챈 현자 [8] Cacao 2022.01.24 108 3 처음으로 비싼 패스 사볼까 SmuSaj 2022.01.24 47 0 이거 근데 메인에피소드는 반복이랑 중첩 없앤다매 [15]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49 0 체인 치명으로 맟추니 대충 80%나오긴하네 [9] ngcn 2022.01.24 124 0 일섭 카붕이들도 [3] 단또또단 2022.01.24 193 0 샬롯 이표정 개꼴리네 ㅋㅋㅋ [2] 배가아픈레후 2022.01.24 128 1 샬롯되고싶다 [15]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1.24 133 0 채용권 씹비틱했다 ㅋㅋㅋㅋㅋㅋ [11] 작심삼일 2022.01.24 128 0 (권한 없음) 각이크는 땅개로 나올것 [3] 클러스트 2022.01.24 72 0 소탕추가하고 정보소모 없애는건 진짜 갓패치네 [6] 각성김철수 2022.01.24 101 0 님들 심심하면 카사 초창기 PV들 봐보셈 [11] 촤드 2022.01.24 101 0 각제이크가 깡통뷰통 죽이면 [8] MBT 2022.01.24 113 0 제이크 임마 재생체한테 결국 힘딸려서 밀렸는데 djdojo 2022.01.24 60 0 개쩌는 패치노트까지 남은시간 17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4 88 0 념글 반박함 [8] 킹헤일로 2022.01.24 95 6 건에서 써보니까 각시윤보다 각등이가 낫네 [4] 하빌밀런 2022.01.24 125 0 디멘션캘러미티! 호남고닉유동 2022.01.24 46 0 카바 [1] 클러스트 2022.01.24 55 0 하트베리 PV 브금 진짜 좋다 [6] 촤드 2022.01.24 91 0 카운터사이드 그만할게 [1] ㅇㅇ (121.168) 2022.01.24 67 0 카사도 총력전 만들자 [1] 클러스트 2022.01.24 45 0 제이크 장판은 용병만 찾아내서 지져죽이는 전기장일듯 [1] 알파버지니스 2022.01.24 47 2 뉴비 채용권 150개 박아도대? [2] KS하다 2022.01.24 153 0 누가뭐래도 그냥 펜릴 모이면 존나 재밌음 pail 2022.01.24 61 0 그래도 누구 하나 더 올라가서 맘편히 격전 그만둘 수 있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4 53 0 알고리즘이 미쳤나 [1] Badfinger 2022.01.24 65 0 격전은 첫날 둘째날 루트별 한번씩 해주고 레번클로 2022.01.24 48 0 진짜 거신 같은거 나오면 좋겠다 [4] 몰리 2022.01.24 61 0 근데 레이크 이거 안끌려오는 조건이 뭐임 [9] 레드라이더 2022.01.24 97 0 야짤 무지성 투하 [7] 알파버지니스 2022.01.24 171 0 화기애애한 펜릴 보고싶다 [4] 꿀때지 2022.01.24 7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4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