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 아직도 모르겠냐 주시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2022-01-24 10:37:20 https://arca.live/b/counterside/43091713 최소한 옆에 다른 애들만큼 상향하겠단 뜻이잖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어 음성 입갤 [1] 광케이블 2022.01.24 56 0 친선전 팩트 Starrk 2022.01.24 31 0 각성캐 계약미션 보상목록 볼수는없음? ㅇㅇ (203.130) 2022.01.24 26 0 유지닝 맘에드네 공성추 2022.01.24 36 0 유진 4코 스나는 진짜 의외네 [2] 아헹 2022.01.24 95 0 2주년 각성선택권 전캐릭아니네? [1] ㅇㅇ 2022.01.24 129 0 오 그러보니 각이크 다이브 존나 잘 잡겠는데? [10] SmuSaj 2022.01.24 122 0 왜 선택권에 세라펠없어????????? [3] Cacao 2022.01.24 76 0 제이크 해제가능실드계속생성이면 공익한테녹겟노 무야홍어 2022.01.24 47 0 함선권 마타도르업네 여린 2022.01.24 53 -2 샬럿은 좀 많이구린듯 SS급경장딜포이 2022.01.24 135 0 지금 1.5배 주화 사는게 맞지? [2] MMT 2022.01.24 148 0 사랑해 제이나 [1] 구르메아줌마 2022.01.24 42 0 건틀렛 제이크 진짜 메카 저격이네;;; [1] 금태링다메다메 2022.01.24 174 1 근데 레알 졷간지긴 하다 [1] 북두나한격쟈기 2022.01.24 74 0 퓨리는 렐릭 가치 올리려고 낸 것 같다 인류최후의선생님 2022.01.24 40 0 제이크 왤케 멋있게 나왔냐 라이프니츠 2022.01.24 67 0 패누 너무길어서 보다 졸려짐 꿀때지 2022.01.24 37 0 샬롯 줮사기 같은데 wodanaz 2022.01.24 40 0 근데 역장&보호막 생각하면 각제이크 허메골골 공속 줘야 하나? [4] 위풍당당달덩이 2022.01.24 75 0 기억을 잃어버린 제이나가 [1] Rhidelz 2022.01.24 84 0 스캐빈저하고 무기챌 특화네 ㄷㄷ 뭐요왜요 2022.01.24 34 0 스펙을 봐야하는데 [4] MBT 2022.01.24 66 0 니들 아직도 모르겠냐 주시윤 2022.01.24 61 0 시발 핑챙 천장쳐서 뽑았는데 ㅇㅇ 2022.01.24 26 0 모르겠고 개좆통 고로시 속사원함 매맞는아내 2022.01.24 41 0 제이크 패시브 디버프 아마 영구취급일듯 [1]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4 78 4 근데 이 게임 복귀혜택이 없음?? [1] LiFi 2022.01.24 87 0 제이크가 땅개? [8] 하빌밀런 2022.01.24 99 0 '고작 메카닉 부식으로 끝입니까?' [5] ㅇㅇ 2022.01.24 74 0 휴 그래도 분탕 없는 패치라서 다행이다 [13] 던붕이 2022.01.24 153 5 와 제이나는 금방 잊혀질 성능일거 같다 [5] 레번클로 2022.01.24 176 0 깡통이 제이크 녹일 수 있으려나 [1] 금태9시방향상연 2022.01.24 44 0 제이크 좀 좆같은거하나 Irosis 2022.01.24 74 0 각제이크 너무 대놓고 메카만 저격하는 애라 좀 그렇네 ㅇㅇ (122.32) 2022.01.24 49 0 이거 킹 주사위 보는건가? [2] IRR 2022.01.24 86 1 유지닝로 타오린 잡을수있을려나? 소나기나기 2022.01.24 24 0 4코 땅개 스나면 걍 케오린 하위호환 아님? [3] 건전한닉네임123 2022.01.24 89 0 친선전으로 건포 빼짐? [2] Fractal 2022.01.24 41 0 스포 기순이랑 멘마는 잡범이었네 ㅋㅋㅋ [2] 클러스트 2022.01.24 189 2 와 이거 갓패치네 [4] 뚜지 2022.01.24 108 6 이제야 숙소로 돈벌 줄 아네 [3] Onedaymore 2022.01.24 87 0 . 킹헤일로 2022.01.24 22 -2 제일 궁금한 건 그거임 레이브 2022.01.24 22 0 렐릭 파밍 한동안 안돌렸는데 fafafan 2022.01.24 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4 10: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