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편이지...??
공속템 껴주면 든든하지??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제이크 성능 어떠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0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b0ss
미야
Aoi
Aoi
감자맨
몰루스
꼬리를문뱀
스탑약한
순애가낭만이다
Nyx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라리 ep8을 좀 시기조절하고
57
0
다음주에 챌린지 로테 뭐돌거같음?
23
0
제이나도 구려??
[5]
200
0
아직 나유빈은 맨몸이다
[2]
91
0
역시 우리딸 시그마 귀엽네
[1]
61
0
덕분에 8-3-4 오토 3별
128
0
유튜브에디숀으로 보고옴
33
0
얘들아 전당 이거 버그야?
85
0
스포
나중에 메인스토리에서 이볼브원 등장할거같음?
[13]
140
0
844는 또 뭐야 시발
[2]
70
0
애미애비 팔아먹은 씨발년 진짜
[4]
110
1
공략
8-2-4 풀오토 3별(미니X)
[1]
611
2
앞으로 기밀채용이나 한정캐릭 패스로 나올려나
[3]
77
0
이게 로비고 이게카사지 ㄹㅇ
[1]
163
0
응애침식체들을 위한 내가해본 8지 유사저스펙공략들이야
133
0
스포
얘네들 테크5 장비 껴야지 능력 나오는겨?
[3]
105
0
방어구챌 오토덱이면 다 뚫리긴 하더라
[3]
131
1
제가 님들한테 정중한 존댓말을 쓰면
[5]
69
0
신지아 갑툭튀보다는 캐릭터 자체에 매력이 너무 없는게 문제인것 같음
[7]
146
0
이거두개 머받아
[7]
54
0
다음 각성 언제쯤나올거같음?
[4]
55
0
에이허브 생각만큼 물몸이 아니네
[1]
83
0
황제님 bl 촉수물
[1]
78
0
각성 제이크 성능 어떠냐...
[10]
180
0
스포
8챕 가장 의외였던거
160
0
스포
다음 스토리는 주시윤 맹활약하겠지?
[5]
211
2
이새끼들 9지를 낸다면 지금보다 더 쎄게 만들어서 낼텐데
[2]
70
0
824 3별 무난하게 햇던딕
[1]
149
0
접대가 애매함
31
0
크아아아아악
[3]
36
0
"제이크, 이 씨발 용병 학살자새끼"
[8]
169
5
요즘에 표기 바뀐거 같던데
41
0
스포
이제 호라이즌도
[3]
124
0
탑카운터 안한다 깝치다니 6코 세금도둑됨
[3]
46
0
2주년 기념 미션만 해두면 되지???
43
0
스포
하필이면 2주년때
[2]
78
0
스포
8지 보고느낀거
[4]
113
1
씨발 드디어 깼다 좆같은 8-2-4
[4]
156
0
킹의의지를 이어받은 플라잉 디팬더 제이크 ....
[1]
67
0
응애뉴비 8지 못깨서 스토리 못보는 중
49
0
스포
마지막에 감동 잃기 싫으면
[8]
256
0
스포
가은이는 총이 봉인구 아닐까
[3]
129
-1
카사는 대대로 홀수챕이 띵작이었다
[8]
128
2
씨발 844 깨기는 깼다
[5]
119
0
폴리티스는 카사 고유의 캐릭터
[1]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