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전체적인 틀로는 이해가 되는데 그렇게! 클겜시작될까봐

힐데응디! 수연이바짓가랭이! 존나 매달려와놓고

정작 중요한 순간에 전개가 씹광속이라 여운을 느낄새도 없엇노..


난 또 클겜 좀 막겠다고 더 죽을똥살똥 하는줄 알았는데


그리고 관남충이 한번도 등장못한게 좀 아쉽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