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스트때문에 리더도 못넣고 덱순환도 힘들어

깨는각이라 오토켜고 기쁨의 탭댄스 춤
궁은 수동으로했는데 오토로 해도 될 것 같고
케오린 죽었는데도 크리 잘터졌는지 깨지더라
케오린 각힐 빠밤 클로디아 에스테로사 (보스 궁) 퀸 이후로 리필 or 각등이 순으로 냈고
에스테로사 출격 피감버프로 첫궁은 버텨지는데
보스 궁 이후로 지뢰어그로가 빠밤에서 케오린으로 튀어버림..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음
각힐은 걍 저앞에 혼자 놔둬도 안죽어서 전복은 한판도 안 났는데 뒷라인 터져버리면 질질 끌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