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챌 5-8 인간승리 실화냐 하따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1 작성일 2022-01-25 16:56:01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4386 나중에 재무장캐 만들어오면 3별로 뚝배기 뽀개주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하례아 2022-01-25 16:58:26 리플 퀸이랑 캐오린 있냐 없냐의 체감좀 크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나 이 말 너무 야하네... [3] 미야 2022.01.25 198 2 2주년 유입 돼서 건 하는 사람들 많기는 한갑다 지금 [1]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93 0 스포 이번 메인 스토리 3별 다 했다 [3] 이리스유마 2022.01.25 100 0 자고일어났는데 샬롯같은 아내가 나 깨워줫으면 좋겠노 [8] 레닌 2022.01.25 122 0 나만 이거 느끼냐 [2] 하례아 2022.01.25 90 0 복커하면 장비창 열자마자 숨이 턱막힘 [2] ㅇㅇ 2022.01.25 86 0 스포 이게 관리자가 짜둔 인과인가 [8] 클러스트 2022.01.25 204 0 광대년 ㅋㅋㅋㅋ Dhehej 2022.01.25 75 2 루시드를 왜뽑아 [1] ㅇㅇ 2022.01.25 84 1 스포 주시윤특 [5] 하빌밀런 2022.01.25 232 1 ✋질문 여기서 어떻게수정해야 8-4-4꺨수있을까 [17] 펭귄국밥 2022.01.25 142 0 건틀렛 오 뭐야 매칭창 이펙트 생겼었네 [1]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96 0 제이크 일반캐 각성캐의 차이점 [2] Vergil 2022.01.25 140 4 건틀렛 '거기 날아다니는 아줌마' [5] ㅇㅇ 2022.01.25 174 3 아무리 구려도 [3] MBT 2022.01.25 64 0 스포 이번에 8챕에서 제이크 이미지 개선한거 맞음 [1] Nyx 2022.01.25 134 0 이번주 건 왜 이리 재미가없냐 [2] 이수연겨드랑이 2022.01.25 69 0 지금으로서 스톰 제이크 써먹으려면 탱 손봐야함 금지어다 2022.01.25 51 0 늒네 궁금한거있는데 올리비에박 애는 면역부여하는거임? ㅇㅇ 2022.01.25 46 0 스포 제이크는 외전 똥싸지른거 뒷수습 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 [3] ㅇㅇ (121.133) 2022.01.25 176 0 호라이즌 살만함? [4] 민초를왜싫어해 2022.01.25 114 0 스포 나유빈은 [3] 각성김철수 2022.01.25 143 0 창작 샬롯 [23] 신포도 2022.01.25 1887 80 챌 5-8 인간승리 실화냐 [1] 하따먹 2022.01.25 111 0 제이크 만약 대공 상향받으면 [13] 양념게장한접시 2022.01.25 145 0 스포 기순이는 근데 뭔가 [3] 이터니티라바 2022.01.25 141 0 스포 왤캐 힐데처럼 키 작은 느낌이지 [2] Vergil 2022.01.25 128 0 스포 근데 이게 사람 머리카락이냐 [3] 이누 2022.01.25 150 1 컨소버프안키고 이터60만태움 [7] ㅇㅇ (14.53) 2022.01.25 112 1 명빵 2주년은 어때? [6] 다비쿵 2022.01.25 126 0 스포 생각해보니까 주시윤 진짜 미친새끼네 [10] 밥은먹고다니냐 2022.01.25 312 7 뉴비 받을 함선 추천좀 [1] 아이스링크샾 2022.01.25 85 0 스포 솔직히 구원기사단 개막장집단임 레이브 2022.01.25 112 0 밴 미적용 실버까지로 바뀌면 좋겟다 [3]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72 0 스포 그나저나 대장이라면 Vergil 2022.01.25 73 0 각시윤이 pve는 왠만한 탱커보다 좋은듯 [2] wingbee 2022.01.25 307 1 각성 제이크 다음 주 상향 각이냐 [2] PanPiano 2022.01.25 120 0 그런데 재진이 전장 에러 아님? [1] ngcn 2022.01.25 60 1 스포 펜릴전대 함선에 뭔가 떡밥이 있어보이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70 0 복커 도움 좀 [3] ㅇㅇ (222.118) 2022.01.25 80 0 이거 어디서 먹어? [5] 블람서 2022.01.25 105 0 시발 다이브 48층 똥꼬쇼 3시간만에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2] 몰리 2022.01.25 139 2 복커뉴비인대요 제이나 루시드 기계수집가 좋나요? [9] ㅇㅇ 2022.01.25 179 0 스포 은근 웃음벨인 애들ㅋㅋ [5] 반으로가른다 2022.01.25 208 2 스포 사실 이번 스토리에서 제이크보다 클로저스가 더 멋있었음. [4] Gunvolt 2022.01.25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5 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