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제이크 pve 별로임? 아하그렇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1-25 17:02:31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4671 뽑긴했는데 안써봐서 몰?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각성김철수 2022-01-25 17:03:02 아직 연구 덜 끝나긴 했는데 지금까지 평은 별로인듯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1-25 17:03:26 걍 다 잘 안쓰이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1-25 17:05:54 PVE에선 디펜더보다는 스커를 더 많이써서 연구가 잘 안되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갓캐릭 맞지 [3] 미야 2022.01.25 104 0 킹 미쳤네 캣닢향 2022.01.25 62 0 스포 스토리몹에서도 파워인플레가 느껴지네 ㅋㅋ [6] 색인 2022.01.25 174 0 재무장 유진은 진짜 무지성이네 ㅇㅇ (121.179) 2022.01.25 146 0 스포 솔직히 9챕 긴장감 1도없음 [6] 클러스트 2022.01.25 163 2 유진붐은 온다 [2] 록파이 2022.01.25 113 0 북유럽 신화에서 펜리르의 최후가 [7] 비질란테 2022.01.25 149 0 스포 8지 로자리아 진짜 [4] swratra 2022.01.25 231 0 로비만 봐도 웃음이 나온다 [10] Mmkin 2022.01.25 123 5 공략 모듈챌 35초클 5쫄작 [25] 모건빵 2022.01.25 4493 25 스포 솔직히 좀 쫄렸음 [8] 주시윤 2022.01.25 224 6 안쓰는 유닛은 어차피 안씀 [3] ㅇㅇ 2022.01.25 86 0 ✋질문 함선 선택권으로 뭐 뽑는게 좋음? [5]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25 147 0 메인8 각등이 각힐 각서윤만 있어도 떡침 사라진다 2022.01.25 98 0 왜 내가 마실걸 네가 먹어 [2] 클러스트 2022.01.25 72 0 모든 카붕이의 행복 [1] 촉수마인 2022.01.25 54 0 부탁이 있어 [10] Vergil 2022.01.25 74 0 제이나는 좀 커여움 [6] 레이브 2022.01.25 140 0 카사 설 이벤트도 함? [3] 카나비 2022.01.25 61 0 스포 이거 북유럽 신화랑 연결되는듯 [6] 비질란테 2022.01.25 143 0 스포 인해전술 멈춰..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25 77 0 각유빈 에이미 둘다업으면 누구 뽑으면대?? [8] ㅇㅇ 2022.01.25 144 0 상호작용 생각보다 적네 [2] 하야테 2022.01.25 135 0 ✋질문 각제이크 pve 별로임? [3] 아하그렇군 2022.01.25 163 0 스포 이번 에피 이해 안가는점 [3] 샤오린사랑해 2022.01.25 133 0 근데 신입일러레 ㄹㅇ 존나많이그리네 [1] 나에엥 2022.01.25 170 0 제이나 이 말 너무 야하네... [3] 미야 2022.01.25 199 2 2주년 유입 돼서 건 하는 사람들 많기는 한갑다 지금 [1]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93 0 스포 이번 메인 스토리 3별 다 했다 [3] 이리스유마 2022.01.25 100 0 자고일어났는데 샬롯같은 아내가 나 깨워줫으면 좋겠노 [8] 레닌 2022.01.25 122 0 나만 이거 느끼냐 [2] 하례아 2022.01.25 90 0 복커하면 장비창 열자마자 숨이 턱막힘 [2] ㅇㅇ 2022.01.25 86 0 스포 이게 관리자가 짜둔 인과인가 [8] 클러스트 2022.01.25 204 0 광대년 ㅋㅋㅋㅋ Dhehej 2022.01.25 75 2 루시드를 왜뽑아 [1] ㅇㅇ 2022.01.25 84 1 스포 주시윤특 [5] 하빌밀런 2022.01.25 232 1 ✋질문 여기서 어떻게수정해야 8-4-4꺨수있을까 [17] 펭귄국밥 2022.01.25 142 0 건틀렛 오 뭐야 매칭창 이펙트 생겼었네 [1]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96 0 제이크 일반캐 각성캐의 차이점 [2] Vergil 2022.01.25 140 4 건틀렛 '거기 날아다니는 아줌마' [5] ㅇㅇ 2022.01.25 174 3 아무리 구려도 [3] MBT 2022.01.25 64 0 스포 이번에 8챕에서 제이크 이미지 개선한거 맞음 [1] Nyx 2022.01.25 134 0 이번주 건 왜 이리 재미가없냐 [2] 이수연겨드랑이 2022.01.25 69 0 지금으로서 스톰 제이크 써먹으려면 탱 손봐야함 금지어다 2022.01.25 52 0 늒네 궁금한거있는데 올리비에박 애는 면역부여하는거임? ㅇㅇ 2022.01.25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