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위기순간에 나타나서 도와준다는 그런 연출뽕같은건 둘째치고 난이도 어매뒤졌는데 110이여도 노템으로 나가니까 그냥 델타세븐 6코도둑이야 ㅅㅂ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