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발 1주년떄 조금하다가 접었다가
앱플로 했을떄 렉걸리고 좃구린 해상도 답답해디지겠던데
pc버전으로 하니까 화면 존나 샤방샤방해지고 일본어 보이스도 생기고 렉도 거의 없고 로딩도 없네
근데 나 각미나하고 각힐데 있구 각미나는 스킨도 입었던데 리세할 필요없지?
그리고 각성 천장 140/150 상태이던데 이걸로 뭐 뽑을거 있음? 남캐 추천 안받음 근데 진짜진짜 좃사기면 추천해주셈...
와씨발 1주년떄 조금하다가 접었다가
앱플로 했을떄 렉걸리고 좃구린 해상도 답답해디지겠던데
pc버전으로 하니까 화면 존나 샤방샤방해지고 일본어 보이스도 생기고 렉도 거의 없고 로딩도 없네
근데 나 각미나하고 각힐데 있구 각미나는 스킨도 입었던데 리세할 필요없지?
그리고 각성 천장 140/150 상태이던데 이걸로 뭐 뽑을거 있음? 남캐 추천 안받음 근데 진짜진짜 좃사기면 추천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