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발 1주년떄 조금하다가 접었다가

앱플로 했을떄 렉걸리고 좃구린 해상도 답답해디지겠던데

pc버전으로 하니까 화면 존나 샤방샤방해지고 일본어 보이스도 생기고 렉도 거의 없고 로딩도 없네

근데 나 각미나하고 각힐데 있구 각미나는 스킨도 입었던데 리세할 필요없지?

그리고 각성 천장 140/150 상태이던데 이걸로 뭐 뽑을거 있음? 남캐 추천 안받음 근데 진짜진짜 좃사기면 추천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