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도 각성캐로 나왔으니 클라리렛도 각성으로 나오겠고
마리아도 각성할거 같고
신지아 밀어주는게 각성아니면 재무장인데
이볼브원이 각성이라 각성일거 같고
오르카도 언젠가 각성할거 같긴함
또 누구 있지
킹도 각성캐로 나왔으니 클라리렛도 각성으로 나오겠고
마리아도 각성할거 같고
신지아 밀어주는게 각성아니면 재무장인데
이볼브원이 각성이라 각성일거 같고
오르카도 언젠가 각성할거 같긴함
또 누구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