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킹도 각성캐로 나왔으니 클라리렛도 각성으로 나오겠고

마리아도 각성할거 같고

신지아 밀어주는게 각성아니면 재무장인데

이볼브원이 각성이라 각성일거 같고 

오르카도 언젠가 각성할거 같긴함


또 누구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