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리플레이서 퀸이 도미닉에게 마음을 뺏겨서 맹목적이지 않은채


만약 평범히 살았거나 유미나 또래였다면 어땠을까 if 보는느낌이었음


또다른 자신을 찾는듯해야하나 아무튼 스토리에서도 조금씩 조금씩 활약하고


기존 능력인 재생능력 활용도 나왔고 후일담이 기대되더라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