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용권 많은 애들이 진짜 신기함 몰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302 작성일 2022-01-27 05:13:50 https://arca.live/b/counterside/43289673 BM 개편할 때 채용권 가치 올리면서 인기있던 채용권 패키지 대다수 판매 중단했잖아 지금은 효율 씹창인 것만 내 주는 것으로 아는데어떻게 몇 백개씩 모으는지 궁금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ㅇㅇ 2022-01-27 05:14:42 오퍼 안 뽑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오퍼만 안 뽑았으면 한참 남았을 거 같은데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5:21 어떤 고인물이 1.0 때 정말 엄청 모아놨다고 하더라도 2년차인데 그게 가능할까 펼쳐보기▼ ㅇㅇ 2022-01-27 05:17:28 *수정됨 어차피 기채도 남는 사람들 많은데 채용권도 수급량 생각하면 평균만 친다는 가정하에서는 그렇게 부담 안 될 거 같은데 고인물들은 신캐 나올 때만 채용권이 들어가니까 이런 관련 얘기 나오면 항상 조심스럽긴 한데 괜히 오퍼뽑이 채용권 미친듯이 빨아먹는 거 아님 펼쳐보기▼ 마법소녀나이엘 2022-01-27 05:14:43 ㄹㅇ 첨장 두번치니깐 피말리는데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5:47 *수정됨 천장도 천장인데 채용권은 쿼츠보다 우선 소모되는 것도 있어서 그게 더 신기함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1-27 05:15:01 스비피셜로 풀 컨텐츠 기준으로 한달에 150~200장 자연수급한대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6:20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신캐 포기하고 존버한다는건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1-27 05:17:21 매번 천장치는거 아니면 올컬렉도 가능하긴함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2-01-27 05:16:16 *수정됨 지부 성공 안당하면 한달에 100~300개 먹을수있음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2-01-27 05:16:32 대신 오퍼뽑하면 없어짐 펼쳐보기▼ SmuSaj 2022-01-27 05:16:46 비틱하면 되지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6:58 SmuSaj 2022-01-27 05:17:06 *수정됨 당연히 오퍼뽑은 x고 펼쳐보기▼ 이수연겨드랑이 2022-01-27 05:16:56 오퍼뽑안하면 천장칠정도는 모여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8:28 수백개 넘개 쌓인 사람들이 신기해서 펼쳐보기▼ Nuheehee 2022-01-27 05:17:18 꾸준히 하다가 한두번 비틱하면 자연스럽게 오버로 남기 시작함 물론 오퍼뽑 안한다는 기준으로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18:39 Nuheehee 2022-01-27 05:21:17 이래서 혜자처럼 느껴지는게 장비 오퍼로 꼽는게 아니면 월정액 패스 효율 좋은 패키지만 사도 캐릭풀 모자랄 일은 없고 뽑은 캐릭터도 재무장 아니면 육성까지 중복캐가 필요없어서 개꿀임 펼쳐보기▼ 유리인 2022-01-27 05:19:08 오퍼만 안뽑으면 됨 오퍼만 펼쳐보기▼ 카사뉴비임 2022-01-27 05:21:43 근데 이 겜이 채용권 존나 많이 뿌리긴 해 달에 거의 100장 들어오자나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1-27 05:23:22 정보)천장칠확률은 20%이하다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23:31 몰리 2022-01-27 05:23:39 도라에몽 2022-01-27 05:25:16 오퍼 걍 써도 대충쓸만해서 그렇지 오퍼 강제력 더 올리면 애들 다 탈탈 털릴껄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27:16 무야홍어 2022-01-27 05:26:16 그리고 얼마전부터팔기시작한 주기적으로파는채용권패키지 풀매수하는애들생각보다많음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27:10 아 그래? 그거 효율 좋아? 복귀한지 얼마 안되서 못 본 것 같은데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1-27 05:27:37 대충 쿼츠2.5배~정도효율 펼쳐보기▼ 몰리 2022-01-27 05:27: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이유미 등장! 이 아니라... 강경위 이게 무슨 짓이야!" [9] 허수 2022.01.27 1643 43 각이크 공중 딜 있네 [3] 극한의가능충 2022.01.27 139 1 2주년 몬가 이벤트가 없는 느낌인데 [5] bidurgi 2022.01.27 154 0 건틀렛 점수 편안한 것 보소 [4] 주블 2022.01.27 109 1 각힐 좋다고 하지마라 [7] ㅇㅇ 2022.01.27 312 0 창작 도미닉 그려옴 [5]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1.27 157 7 인겜에서 캐릭 드래그해놓을때 속옷보이는건 노린건가 [3] 전하 2022.01.27 138 0 버튜버 규정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디 [6] ㅇㅇ 2022.01.27 209 0 쿠앤크 쿠키 먹는 중 미야 2022.01.27 81 0 챌린저를 시도하다 [2] ㅇㅇ 2022.01.27 74 0 각힐 욀케많이보임 [6] 캣닢향 2022.01.27 198 0 스커트 진짜 좀 자르면 안되나 [11] 상자새끼 2022.01.27 232 2 카사 2주년 뉴스 기사 떳다 [10] ㅇㅇ 2022.01.27 221 9 각우는 대체 뭘로 잡나 [3] 금태9시방향상연 2022.01.27 137 0 전격능력자가 대공능력이없는경우가 서브컬처에있엇나; [1] 무야홍어 2022.01.27 92 0 ??? 펭귄 광고 뭐냐 [7] 탈모어_대사관 2022.01.27 157 0 나쁘지않네 [3] 님얼굴비매너 2022.01.27 97 0 공중 타격 1도 못하는 각성캐 2명 [13] 극한의가능충 2022.01.27 227 0 출석만하다가 카사 열심히하게 된 계기 [1] ㅇㅇ 2022.01.27 132 0 마케팅에 돈좀 썻나봄 [1] dlbodkel 2022.01.27 120 0 척수액 맞은 카붕이 살아돌아왔다... [4] 금지어다 2022.01.27 98 0 리플퀸은 이번에 복각안하나 [2] 그래그래 2022.01.27 111 0 근데 지금까지 땅개가 공중타격 가능하게 바뀐 적 없지 않음? [1] 주블 2022.01.27 91 0 채용권 많은 애들이 진짜 신기함 [29] 몰리 2022.01.27 302 0 곧있으면 설날이네 뉴비에옹 2022.01.27 44 0 데체 레지나 볶음밥 밈은 어디서 튀어나온거지 [2] 밍기적밍기적 2022.01.27 111 0 이런 디펜더 나오면 어떨까 [2] dwsss 2022.01.27 90 0 그래서 이번 신캐릭중 성능캐는 샬롯밖에 없는 건가? [3] ㅇㅇ 2022.01.27 196 0 제이크는 좀 천천히 상향했으면 [1] 마법소녀나이엘 2022.01.27 97 -1 이번 신캐들 성능은 어떰? [4] 슈플레 2022.01.27 154 0 점심 불족은 못 참지! [10] hellium 2022.01.27 91 2 죽어라 김카붕 [4] 상자새끼 2022.01.27 74 0 침식체새기들 왜 뉴비라고함 [3] ㅇㅇ 2022.01.27 85 0 시발 메인 못뚫겠노 오사라 2022.01.27 45 0 샬롯쨩의 풋풋한 응애기사 가슴... [5] 미야 2022.01.27 196 2 버튜버 합방하는거 보니까 ㅇㅇ (220.70) 2022.01.27 91 0 각성 중 에서는 육성 우선순위 딱히 없는거임? [4] 실버핸드 2022.01.27 195 0 이거 뭐야 이 함선 어케 만들어 [3] AHvely 2022.01.27 99 0 롸벗덱 완성핢,,, [3] 쥬침반 2022.01.27 90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3] 알파버지니스 2022.01.27 126 9 중대재해처벌법 근황.JPG [5] ㅇㅇ 2022.01.27 159 3 델타세븐 세금도둑 각이크는 공중 타격 있냐? [3] 극한의가능충 2022.01.27 70 0 집버리기 너무 재밌다 엄준식 2022.01.27 41 0 이제 뉴비티 벗어났다 [4] 히어로람쥐 2022.01.27 88 1 스포 윌버가 코핀 컴퍼니의 구세주이긴 하네 [4] Reckon 2022.01.27 1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7 05: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