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메이즈 고르디 허밍버드가 제일 좋은 템들이고

그 다음 템들이 스펙트럴 시리즈인가?

스펙트럴 불릿셋 오지게 파밍하다 접었었는데

스펙트럴 계속 파밍하면 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