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후때도 지금처럼 상향여론 미미했나요?? 아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0 작성일 2022-01-27 06:21:25 https://arca.live/b/counterside/43293391 그때안하고 각제이크랑 시작한 뉴빈데유저는 그때보다 많을텐데생각보다 불타거나 그런건 없는거같아서궁금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요포포이 2022-01-27 06:21:50 그땐 개병신이라 다들 상향하자그랫음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2-01-27 06:22:00 화도많이냇을걸?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1-27 06:21:55 각후때는 일초가 멀다하고 상향하라햇음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1-27 06:22:09 그떈 하늘의왕자였어요 펼쳐보기▼ 와샌즈티비어쩔저쩔 2022-01-27 06:22:12 각후랑 각서윤때문에 이젠 성능구리면 무조건 상향할거같아서? 펼쳐보기▼ ㅇㅇ 2022-01-27 06:22:21 각서윤이랑 각후때 상향 너무 과하게 하긴 했음 ㅋㅋㅋ 펼쳐보기▼ 내장탕 2022-01-27 06:22:30 각후 땐 상시 상향소리 나왔음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1-27 06:22:32 이미 상향받은 각성들 전례가 있고 제이크직전 각후마저도 개씹악질 사기캐련됐으니가 당연히 상향하겠지~하고 안불태우는거임 펼쳐보기▼ 촤드 2022-01-27 06:22:32 그때도 막 불타진않았던거같은데 말꾸준히 나오니까 상향해줬을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1-27 06:22:35 그때 한번 데여서 지금 미미한듯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7 06:22:47 나오는 각성마다 족족 성능 하자 있으니 이젠 여론이 약간 의도가 출시 당시엔 약하게 내고 여론 본 후 상향하지 이 쪽이라고 판단한 느낌임 펼쳐보기▼ djdojo 2022-01-27 06:23:04 djdojo 2022-01-27 06:23:21 하도 약해서 하늘의 가필패 같은 존재라고 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타 목소리 너무 좋아 [2] IRR 2022.01.27 156 0 제이크 누적출격 어캐해 [7] 서리펭귄 2022.01.27 108 0 재무장캐 다들 나름 한자리 차지 하는데 [3] ㅇㅇ 2022.01.27 127 2 운영탭 하림이 검색의 진실 [13] 촤드 2022.01.27 142 0 뉴비필독 [3] 루니아 2022.01.27 459 2 유진 110 융핵으로찍음? [2] 마법의솰고동 2022.01.27 126 0 이거뭐임 [3] 니노아 2022.01.27 106 0 요즘 새로 짓는 집 들어가는걸 추첨으로 정해? [2] flawless 2022.01.27 53 0 카운터사이드는 한정캐 없는 게임 역시난 2022.01.27 52 2 중화기의 요정님 재무장 언제임 [5] 밍기적밍기적 2022.01.27 81 0 그러고보니 깜빡하고 있었다 [2] 솔라스 2022.01.27 42 0 사복유나 스킨 언제 나오냐 [1] 유나사랑해 2022.01.27 92 0 간다 나의 쓰알 선더볼트!! [1] 이누 2022.01.27 78 0 그래서 각성캐 없으면 절대 안되는건가요? [9] ㅇㅇ (175.114) 2022.01.27 148 0 운영탭 양하림짤은 도시전설 [4] 110등 2022.01.27 108 0 2주년 연계패키지로 각선권 살까 고민된다 참새는참새로워 2022.01.27 94 0 근데 합방 그거 유튭에서 안하고 왜 트위치서 하지?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27 183 -1 네덕질은 네덕만 하는게 아니네 [3] 늦게출발해한적한거리 2022.01.27 96 0 금토일 이터감소 어디서 나옴? [5] ㅇㅇ 2022.01.27 60 0 오늘 엔솔 개꿀잼이었다 ㄹㅇ [14] 진옹 2022.01.27 114 0 각후 각등이 각수연 뭐 부터 초월해? [16] 해물볶음 2022.01.27 149 0 일섭 완충제 계획 잘 잡혀있으면 좋겠다 [4] ㅇㅇ 2022.01.27 130 0 각후때도 지금처럼 상향여론 미미했나요?? [13] 아비 2022.01.27 150 0 단테 장비 어캐처리하지 [1] 서리펭귄 2022.01.27 62 0 4종 침식체 <<< 한때 최종컨텐츠 보스였음 [1] ㅇㅇ (121.133) 2022.01.27 75 0 각유나 할로윈 스킨은 예쁜데 불꽃 색이 별로야 [4] swratra 2022.01.27 83 0 킹 버프 맨처음엔 그랫음 [3] VCT 2022.01.27 73 0 ㄹㅇ 링컨 건쉽 선볼보고 유입된사람들이 있으면 불쌍할듯 [8] Cowshoesfrozen 2022.01.27 147 0 나만 재화 씹창남?? [5] 와샌즈티비어쩔저쩔 2022.01.27 159 0 유지닝 재무장 할만함? [14] 액션쾌감 2022.01.27 144 0 어이 듀얼이다. [9] 무야홍어 2022.01.27 131 0 복귀하니까 킹이 3대 디팬더라는 소리 듣고 미쳤나 싶었음 [13] 밍기적밍기적 2022.01.27 176 0 코로나 검사받고옴 [13] 뜨물 2022.01.27 92 0 3차맞았다 [1] 마법의솰고동 2022.01.27 45 0 제이나는 굳이 스나여야 했을까? [2] 내장탕 2022.01.27 168 0 모듈챌과 챌 2-15 링컨은 강하던데 [1] 극한의가능충 2022.01.27 102 0 오늘 이터를 아껴써야하는 이유 [2] ㅇㅇ 2022.01.27 98 0 ✋질문 뉴비 보급소에 기밀채용 계약서 10 떴는데 이거 먹어야되나? [6] ㅇㅇ (116.121) 2022.01.27 225 0 근데 링컨 따먹는다는거 좀 위험하지 않음? [3] 이누 2022.01.27 93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Cacao 2022.01.27 107 0 애사심작 간다 ㅋㅋ [4]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7 100 0 니들 애사심 채울때 [25] 서묘 2022.01.27 198 0 사실 얘가 진짜 제이크일 지도 모름 [5] 극한의가능충 2022.01.27 147 2 재무장이 챌린지 불도저네 [2] 요포포이 2022.01.27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7 0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