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송팀장 월급 인상 권한 없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9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근로카운터
내장탕
독호메
루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송에 콘 등판함 ㅋㅋㅋㅋㅋㅋ
[2]
197
0
챈 보고있나?
28
0
퇴사하면그만이야콘 뭐노 ㅋㅋㅋㅋ
[2]
113
0
???? 지금 카챈보면서 하는중임?
[1]
65
0
퇴사하면 그만이야 ㅋㅋ
36
0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여전히 겜이 피곤하네
[5]
93
0
라니 퇴사하면 그만이야 콘도 봤네 ㅋㅋㅋㅋ
[2]
191
0
카pd 실시간 챈에서 월급루팡중 ㅋㅋ
[3]
124
0
고라니가 얼마나 방송잘하는데
103
0
솔직히 라니 불쌍하면 개추
[3]
94
9
챈 글리젠보니 카붕이들 지쳐서 갔네
82
0
10년차 성우의 인생조언 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
116
0
방송잼씀?
[7]
91
0
너네 버튜버 열심히 하더라
[4]
138
5
라니는 연봉올려줘도 ㅇㅈ이지
[1]
47
0
카pd 실시간 챈 확인중임?
[1]
120
0
뭐지?? 우편함 열자마자 갑자기 왜이리 사과를 많이하는것이지?
[5]
160
0
스포
오늘 방송 요약
[1]
227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콘뭐노
[5]
126
2
금태 ㅋㅋ 연협www
51
0
라니 좋은거=연봉 올라가
[1]
69
1
금태한테 압박넣노ㅋㅋㅋㅋㅋ
[1]
100
0
난 운동 해야하니 내몫까지 봐주렴
[2]
41
0
송팀장 월급 인상 권한 없다
[4]
139
0
인방갤온줄 알았네 ㅅㅂ
[2]
139
8
사실 서버 터트린게 고의였다면?
[2]
72
0
근데 라니는 진짜 연봉 좀 올려줘야함
[3]
108
2
라니 이제 존나 잘하노..
56
0
타로 끝! (광고 시작)
48
0
예열만 한 시간ㅋㅋㅋㅋ
[1]
38
0
실시간 라니콘 업데이트
[5]
955
28
근데 이거 진짜로 풀버전 유투부에 올라가?
[1]
127
0
뭔가 준비하느라 타로 하는 거 같은데
[3]
80
0
✋질문
버프 질문좀
[2]
52
0
라니 연봉 올라간대
40
0
타로 끝나고 겜 킨대
[1]
88
2
속보) 본인 야생 추천인 한명 폐사
[7]
183
1
보급작전 수익창출 돌만함?
[5]
136
0
방송 이벤트 함?
53
0
pvp용 대공스나가 필요하다
[7]
103
0
커뮤 좀 줄여야겠다
[11]
193
2
실시간 재평가 해야하는 사람...
[20]
1307
71
✋질문
낼 쿼츠로 이터 풀매수하믄 대?
[3]
118
0
방송 볼만한가요?
[3]
92
0
겜키면 라니가 날아다니겠지?
[1]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