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토리3 하고 있는데 협력사 도움없으면 좀 벅차서 질문합니다

1.연봉 협상 없이 레벨링 이나 쫄작 하는방법 알려주세요

2. 연봉협상은 딜러한테 일단 몰아주는게 좋은가요?

ps.협력사 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