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덜컹)
아 카린양. 시그마랑 여기에 있었구만 둘이서 재밌는 일 이라도 있었나?

나 왔어 두목

아 사장님 로조씨 이거 한번 봐보세요 시그마 아가씨가 제 인형을 만들어줬어요

아니 세상에 이게 뭔가 정말 귀엽구만!
내 딸이 이런 재능이 가질줄은...

꼬맹이주제에 잔재주는 좋군.
혹시 나도 만들어볼수는 있냐?

안될꺼 뭐있어?

완성!

구현하기 힘든 방탄복 무장까지 하다니 굉장하군.
그냥 받기에는 뭐하니까 이따가 엠버가 먹는 고급 오일좀 갖다주지
신난다!
오 시그마... 염치 없지만 나도 만들어줄수 있겠니?

사실 이럴줄 알고 아빠건 미리 만들어놨어

짜잔!
음....?

와 정말 사장님이랑 똑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오 눈 부분이 정말 정교하군 대단하군 꼬맹이
(뭐지....)
ㅅ...시그마 혹시 한개 더 만들어줄수 있니?
맡겨줘!


이번엔 크게 만들어봤어

이것도 너무 귀여워요! 정말 팔아도 되겠는데요?

못참겠군.꼬맹이 기름 한통 더 줄테니까 내 직원들 것도 만들어줘
맘에 들면 2통 더 줄게

맡겨두라고!
(.....내가 저렇게 좆같이 생겼었나?)
끝
===
아니 근데 아카콘 뭐 오류남?
이미 쓰고 있는 아카콘 갖다 올렸는데 구매하지 않는 아카콘 ㅇㅈㄹ하면서 글 못올리게 하네 ㅅ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