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다다다다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시그마 군악대 커엽네
추천
8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5]
금태링다메다메
독호메
유나사랑해
마법소녀나이엘
여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글삭튀한거냐 잡혀간거냐?
[11]
149
0
아니 왜 좌표석 중첩 5까지밖에 안됨
[6]
77
0
오리배 갖고싶다
[1]
37
0
밑에 비추폭탄글 볼랫는데 사라졌노
[2]
123
1
스포
근데 제이크 강함
[5]
224
0
왜 신고햇는데 안잡아감
52
0
튜바챌 3별 완료!
[4]
179
2
이게 근데 폰으로 한덱 pc에선 저장안될때있음?
[5]
68
0
지금 리세 어떻게 함?? 손리세 하려는데
[4]
88
0
제이크까지는 딱 상향됬으면 좋겠음
57
1
나이엘도 강평에 피격면역 '해줘'
[2]
64
0
힐데 재무장 '해줘'
[1]
63
0
아이 ㅅㅂ 천장 또치게생겻네
[6]
110
0
3시 각우 개젖같아서 항상 부사장 장전해놓음
58
0
제이크 상향안해줫음 좋겟다 ㅋㅋ
[5]
104
1
라우라는 꺼꾸러해도 라우랔ㅋㅋㅋ
[1]
73
-2
넥슨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해서 pc버전 했는뎅
[2]
130
0
업은 능력치 올라가는데 웨 벤은 안깎임
[6]
86
0
각우는 무적시간을 늘리면 안됐는데
42
0
중첩 작전 패치 이후로 단점
45
0
ㅍ) 근데 ㄹㅇ 내 잘못은 아님
[5]
111
7
✋질문
뉴비 질문좀 받아줘
[1]
90
0
응애 뉴비탈출
47
0
ㅋㅋㅋㅋㅋ시그마 군악대 커엽네
[5]
124
8
건틀렛
각우는 평범하게 버타다가 밀어낸다가 성립이 안댐
[2]
115
0
다이브 진짜 ㅈ같네
[2]
43
0
1벤당 능력치 10퍼씩 깎이지 않냐?
[10]
87
0
제이크 상향여론이없다니 ㅋㅋㅋ
[10]
170
1
✋질문
뉴비 질문좀
[1]
23
0
건틀렛
방금 내 예능 시즈덱과 만난 5종 게이야..
[2]
106
0
ㅋㅋㅋ 4t각우에 허메골골 공익이 찢겨버리네
[3]
127
0
정보
건틀렛 스샷할때 상대방 이름 ??? 하는법
[12]
210
9
재무장 라우라도 은근 성능캐 반열에 드는거 같음
[1]
126
0
나온 첫주부터 성능좋다고 판정난 각성이 누구있더라
[10]
164
0
건틀렛
예능 시즈덱으로 처음 이겨봄
[2]
98
0
아니 ㅆㅂ 어쩔마녀 태포로 팔으라고
[16]
180
0
나 고백할거 잇음
[28]
1275
53
왤케 페도들이 많음
[1]
71
0
왜 사전예약했는데 쿠폰이 안오지
59
0
스피라 33000원 주고 살만함?
[4]
132
0
사기 캐릭만 좀 덜냈어도 해볼만 했는데
[4]
107
0
콘 이거 존나기엽네
[7]
93
0
개선
소환수 많은판 끝나고 전투정보 보면 화면 먹통되는버그 수정좀요...
[6]
92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8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