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아 원래 킹은 소환수에 패시브 안터짐? ja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2-01-29 02:58:10 https://arca.live/b/counterside/43419652 젠장 에델 소환수랑 트럭 일반 보병 갈려나가도 왜 킹새끼 쫄다구 안보내나 했는데엿같구만...킹 개쓸모 없구만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2-01-29 02:59:25 장풍은 나감 펼쳐보기▼ jack 2022-01-29 02:59:49 나는 군단이다 보고 싶었는데... 이게 뭐야... 펼쳐보기▼ 은디탁 2022-01-29 02:59:28 대신 장풍은나감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01-29 02:59:53 *수정됨 몰루 2스 소환수들은 리플레이서 쫄몹 소환하고 카일 방벽 터져도 장풍 가능한 거 보면 금태 맘임 펼쳐보기▼ jack 2022-01-29 03:00: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탕이 누구 말하는거임?? [13] ㅇㅇ 2022.01.29 141 0 카린은 생존력만 늘어나도 쓰일듯 [3] 1q2w3 2022.01.29 64 0 기채는 한번에 몇장씩 까이는거야? [3] 중독 2022.01.29 76 0 누비 스나 샤오린 재무장 만들었다 [1] ㅇㅇ 2022.01.29 67 0 양자좌표석 7중첩 가능하게 해두고 왜 중첩은 5회밖에 않됨? [3] ㅇㅇ 2022.01.29 87 0 카린 재무장 나오면 공중유닛은 씨가 마를것 [3] 스크류바 2022.01.29 102 0 류금태 뭐해!!! [10] 반갑노 2022.01.29 168 3 김소빈 없이 내가 해냈다 ㅇㅇ 2022.01.29 66 0 본인 카케 특 [12] 유나사랑해 2022.01.29 122 1 건틀렛 캐오린 덕분에 탱스커라는 개념이 사라졌음 [7] ㅇㅇ 2022.01.29 193 0 이벤트 전부터 Life begins as gone 녹음하고 있었는데 [4] 크징어 2022.01.29 135 1 정보 요즘 응애들 많아져서 질문 응답받기 좋은 팁 올림 [11] Cacao 2022.01.29 1563 39 서윤 2주년스킨 목소리 키워주세요 [1] Ykr 2022.01.29 117 2 ✋질문 뉴비 5챕까지 밀었는데요 [6] 뉴비몰루 2022.01.29 123 0 신함선 만들만함??? [3] 치즈오이볶음 2022.01.29 92 0 응디탘 써보고싶다 토르페도 2022.01.29 36 0 아몰랑 [4] 한정없찐 2022.01.29 71 5 각우 무적 언제 생기는거야 [11] 무골 2022.01.29 139 0 뉴비 서윤받아도대? [5] KS하다 2022.01.29 140 0 채널에 비틱검색해보니까 ㅈㄴ많네요 Cowshoesfrozen 2022.01.29 61 0 개인적으로 좆같은 패키지.JPG [4] ㅇㅇ 2022.01.29 248 0 무기챌 3별 어렵네 밀리에밀리 2022.01.29 41 0 가비야 뜻 [7] 반갑노 2022.01.29 126 3 님들아 원래 킹은 소환수에 패시브 안터짐? [5] jack 2022.01.29 119 0 글고보니 오르카가 진짜 스토리상이랑 실성능차이 크네 [2] 금태링다메다메 2022.01.29 123 0 님들 예아 가 일베충 말투임? [8] 레오나마망 2022.01.29 141 0 각성 제이크 이놈 쓸모가 없네 갓겜충아님 2022.01.29 58 0 건틀렛 내가 카운터를 죽일게콘 [1] 극한의가능충 2022.01.29 73 0 비틱 오지게 많누 [1] 퀸덤 2022.01.29 76 0 저희 메카닉 해요 [6] 카르텔잔당 2022.01.29 104 -1 스포 그리고 최근 각성들 연출보면 [5] ㅇㅇ 2022.01.29 212 0 레벨링은 즐거워!!!! [1] 새벽비 2022.01.29 86 1 건틀렛 각우를 죽인다 [15] 시그마꼴리더라 2022.01.29 173 5 ✋질문 각성선택권 뭐받지 [5] qqwe5 2022.01.29 170 0 이 표정 너무 꼴림 [1]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9 70 -1 근데 치후유가 a급 카운터랑 대등한거 좀 이상하지 않냐 [4] 로마노프 2022.01.29 131 0 아 챌린지 애사심 안올랐나 [2] 슬렌더 2022.01.29 71 0 패스로 풀었던캐릭을 받을려하니 화나네 한정없찐 2022.01.29 66 0 이거스킨임? [7] 모니터왕 2022.01.29 128 0 ✋질문 고수분들 2주년 함선 선택권 뭘 할까요 [8] 히츠 (211.109) 2022.01.29 128 0 스커는 이제 하빌밀런 2022.01.29 33 0 언론 에서 개 처맞고 결국 섭종한 게임.JPG [7] ㅇㅇ 2022.01.29 202 1 이터감소버프 자주함? [2] 야겜헌터123 2022.01.29 62 0 솔직히 협력사 숫자 100개까지는 늘려야한다 [2] 유나사랑해 2022.01.29 60 0 이것도 비틱인가 [1] 결왕 2022.01.29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9 0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