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구글이 진짜 조오오오오온나 혜택이 짜서 별 기대도 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설날이라고 3배는 해주네...


그래서 월정액 갱신하고 딸내미 스킨 사줌





일단 월정액 풀로 갱신하고 딸내미 스킨 가볍게 사줌


2주년 패키지 살게 별로 없어서 일단 설날 패키지 기다려 본다...


사실 부사장하고 서윤도 사줄려고 했는데 다시보니까 뭔가..뭔가 안떙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