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랑 흑우랑 같이챙기고싶은데 카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93 작성일 2022-01-29 04:21:59 https://arca.live/b/counterside/43423445 어쩌는게.개효율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AHvely 2022-01-29 04:25:14 흑우가 뭐야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25:40 호라이즌 각성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26:50 일단 각우부터 챙겨 뚝배기브레이커임 그리고 제이크는 챈럼들 성능 좆박은거 게시글 다시 보고 발기를 가라앉혀보자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27:15 아니.각성은 다가지고싶어서 효율챙겨보게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27:46 기채패키지 잇는대로 다 사 그래도 쌍천장 치면 간당간당할거야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28:06 지금 2주년 기채패키지랑 이지수 껴주는 기채패키지 먼저 매수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28:28 제이크패키지말이지? 음.. 저거는? 그머냐 주화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29:28 그머냐주화는 뭐야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40:21 제이크패키지는 사지말고?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29:46 주화에 기채 껴주는거 말고 기채패키지로만 사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40:13 주화는 1.5가낫겠지?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45:16 주화는 그 1.5배가 제일 가성비고 그 다음이 월정액이야 주화 할거면 1.5배 먼저 풀매수하고 기채랑섞어살거면 제이크패키지 사고 그러고도 안뽑히면 이지수껴주는것도 사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55:43 음..일단 감사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4:55:51 각선권 사는게좋겠지?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4:59:51 깡주화로 천장치면 각성1개당 42만원인가 그래 그거 감안해서 생각해 각성 풀도감이 목표면 각선권 돈주고 살수잇으면 나라면 사겟어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5:01:34 이미.. 각성없는건 에이미랑 흑우 제이크..뿐이야 펼쳐보기▼ AHvely 2022-01-29 05:02:21 다뽑앗네.. 천천히 가라 그럼;; 다음각성 뭔지알지? 나라면 제이크 한템포 쉬고 다음각성 뽑는다 펼쳐보기▼ 카붕이 2022-01-29 05:03:16 몰라 근데 흑우는 뽑고싶어서그라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아니근데 ㄹㅇ [9] 여린 2022.01.29 191 0 스포 나유빈 제일 간지났던 장면 [3] 로마노프 2022.01.29 205 0 힐데가 임신하면??? [2] ㅇㅇ 2022.01.29 96 0 근데 건할때 승부 끝나기 직전에 궁쓰는것도 마패로 취급됨? [9] 유나사랑해 2022.01.29 112 0 150주화 데일리 이터니움 사냐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29 207 0 전당 왜 일일 입장 제한 걸림?? [2] 대학원생카붕쿤 2022.01.29 126 0 그나저나 사람들 참 게으르다ㅋㅋㅋ [11] Maximin 2022.01.29 158 0 스포 근데 공익이 설계한건 [5] 퀸덤 2022.01.29 202 0 넥슨 요즘 카사 챙겨주니까 호감임 [4] 금태링다메다메 2022.01.29 111 0 기순이 다이브에 좋아? [4] 이러면 2022.01.29 103 0 메카노한다 [6] Zinma 2022.01.29 106 0 님들이거머받아야함 [7] 쪼꼬미 2022.01.29 98 0 호감 [3] 님얼굴비매너 2022.01.29 86 0 기숙사랑 로비 좀 더 개선해줘 닉변이야 2022.01.29 40 0 건틀렛 반복은 안만든다냐 [1] ㅇㅇ 2022.01.29 43 -2 스포 공익이랑 관리자목적이 [1] 부식되는세계 2022.01.29 152 0 신디 종신 대사 이제 보니까 개꼴리네 [4] 시그마꼴리더라 2022.01.29 117 1 다른 스트리머한테도 광고 걸었나보네 [6] 이수연겨드랑이 2022.01.29 151 0 하 시발 잼민이들 진짜 ㅋㅋㅋ [15] 촤드 2022.01.29 184 0 이거 왤케 기요움 비질란테 2022.01.29 60 0 진짜 존나 아름답다 ㅅㅂ [10] 렘딘 2022.01.29 130 0 너네 이볼브원 110찍음? [6] 서리펭귄 2022.01.29 168 0 아 튜바 미친듯이 부족하네 [1] 류웨이의엄마를찾습니다 2022.01.29 55 0 제이크랑 흑우랑 같이챙기고싶은데 [18] 카붕이 2022.01.29 93 0 샤오린 재무장하니까 싯팔 [5] bidurgi 2022.01.29 234 0 욕구를 참지 못하는 짤 [8] ㅇㅇ 2022.01.29 129 3 형들 이렇게 있는데 스토리 뭘로 밀어? [19] ㅇㅇ 2022.01.29 155 0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 구해여 [6] 하른 2022.01.29 124 0 쿼츠가 너무 부족해.... [3] 라이더드립 2022.01.29 82 0 핑크가 조아 핑크핑크 [2] TLCrow 2022.01.29 70 0 ✋질문 각선권 뭐받을까?!? [8] ㅇㅇ 2022.01.29 176 0 건틀렛 지나갑니다 [5] 카늒네 2022.01.29 108 4 시발 중첩5회 최대 아직 남아있네 하랍픽업좀 2022.01.29 59 0 관리자가 빤스런 치는거 포기했는데 이럼 좆데도 못도망감? [1] 로마노프 2022.01.29 84 0 방덱 뭐가 좋을까 [4] 닉변이야 2022.01.29 67 0 케오린 초전도 옵 머줌? [2] 람네 2022.01.29 123 0 오늘 출석 해슴 얀해슴 [6] 촤드 2022.01.29 51 0 잠깐 생각해보니 진짜 모르겠노 [1] ㅇㅇ (1.241) 2022.01.29 65 0 스포 공익이랑 관리자 목적이 그건가 [4] 여린 2022.01.29 149 0 일섭 에델은 몬가 아가스럽지가 않고 [3] 람네 2022.01.29 199 0 케오린 공속이 좋음? [10] 헤으응 2022.01.29 159 0 지금은 이터 100쿼츠에 살까 [8] 이러면 2022.01.29 115 0 육익에 미친자 [10] 퀸덤 2022.01.29 153 1 첫 풀융합했음 [4] 실버핸드 2022.01.29 124 9 창작 임신광고 장난 [31] 하빌밀런 2022.01.29 2530 6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9 0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