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 답게 몸빵 못하는 편이냐?


누비 디펜더라곤 망치 깡우밖에 안써봤는데

뭔가 존나 잘 버티길래 이게 각성 디펜의 품격인가 싶었는데


얘 존나 못버티는 편임?

각시윤 보다 못한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