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그냥 와 호라이즌 너무 이쁘다 하면서 뽑앗는데 므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27 작성일 2022-01-29 05:39:04 https://arca.live/b/counterside/43426941 건은 아직 안하고PVE에서 어케 써야될지도 모르겟고 그냥 단독으로 나가니까 줘터지네어디에 써야되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ㅈㅇㅈㅎ 2022-01-29 05:39:36 *수정됨 아 각호말하는거면 탱커 하나 앞에 보내고쓰셈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0:20 뽑자마자 바로 에블린 붙여줘야되남 펼쳐보기▼ ㅇㅇ 2022-01-29 05:39:58 각우?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0:31 내 펼쳐보기▼ ㅇㅇ 2022-01-29 05:41:22 각성 호라이즌은 pve에선 무지성으로 안되고 앞라인 만들어줘야됨 각시윤이나 힐데나 일반 호라이즌이나 유나같은걸로 라인 만들고 출격하면됨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2:12 유나말고 다 업네 그냥 펼쳐보기▼ ㅇㅇ 2022-01-29 05:42:34 아이리님 써도 잘 밀어내서 ㄱㅊ다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0:23 각우는 탱하나 세워야지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0:48 관리국 방패병 세워두면 되겟지?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1:04 쓰알탱커 뭐있노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1:28 세라펠 리플레이서 나이트 케이시빈즈 끝...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1:39 세라펠 추천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1:57 세라펠도 키워야겟다 그럼...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2:34 선택권 안 샀으면 깡우 ㄱ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2:55 깡우가 업서요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3:09 게이야 선택권 파는거 사라고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4:10 아니 그런걸 팔앗어,,,?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4:35 지금 스텝업인가 그게 선택권아닌가? 챈에 물어봐 펼쳐보기▼ Nanoha 2022-01-29 05:41:59 케이시도 나쁘지않은데 나이트만 아니면됨 펼쳐보기▼ 작심삼일 2022-01-29 05:40:52 탱커로 깡우나 돈망같은거 붙여줘야함 펼쳐보기▼ 므으 2022-01-29 05:41:41 크아악 다 업서 펼쳐보기▼ ghfflt 2022-01-29 05:47: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홍어 스킨 알게모르게 별로냐 [4] dmqnbiod 2022.01.29 86 -1 ✋질문 뉴비 2주년 함선 뭐 받아야 하나요 [6] 륜현 2022.01.29 166 0 리세계 사고 첨으로 픽업 노리고 가챠 돌리는건데 [16] TTREE 2022.01.29 152 6 카사 스토리 초반인데도 재밌는거같다 [4] ㅇㅇ 2022.01.29 97 4 요거 이모티콘 다시팔아줫으면 [1] 견로 2022.01.29 68 2 카사 필수 스킨 [9] 클러스트 2022.01.29 192 8 건틀렛 더 강해질거야 [3] Cacao 2022.01.29 88 5 . [2] 클러스트 2022.01.29 58 0 커버곡 콘테스트도 있음? [2]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1.29 50 0 첫융합핵 풀 누구한테 박음 유나vs미니 [4] ㅇㅇ 2022.01.29 99 0 누가 라우라 6마리 유지닝 3마리만 줬으면 좋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9 52 1 카사 필수 스킨 [2] 병투vs오니짱 2022.01.29 168 -4 그러고보니 일섭에 각등이 나왔었지 [7] 경구 2022.01.29 162 0 픽시브 콘테스트 마감 2일 남았네 [2] 후라이드 2022.01.29 78 0 사전예약 문자 쿠폰으로 받는게 각선권임? [5] panthes 2022.01.29 181 0 저 여기서 내려요 [1] 씨에스 2022.01.29 74 0 이겜 10회채용하면 뭐 주는거있음?? [13] TTREE 2022.01.29 123 0 미나링 허메골골 공속 존나 쎄다 [5] 보보씨 2022.01.29 139 0 재용이 있었으면 케오린 쓸지 재용이 쓸지 고민 좀 했을거같은데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9 99 0 크게 될 잼민이 원조는 이거지 [6] Aluminium 2022.01.29 192 5 "저.. 여기서 내려요.." [8] 람네 2022.01.29 194 0 나도 이디스 스충88오우너 [5] 겨울동화샤오린 2022.01.29 122 9 진짜 그냥 와 호라이즌 너무 이쁘다 하면서 뽑앗는데 [22] 므으 2022.01.29 227 0 제이크 주먹 날리는 짤 어디감 [5] 뽀삐 2022.01.29 78 0 ✋질문 뉴비 질문좀 받아주실분 [10] 환상의나라로오세요 2022.01.29 140 0 근데 사전예약했었는데 따로 문자가 안오네 [6] panthes 2022.01.29 117 0 하트베리하면 누구냐 [5] IRR 2022.01.29 79 0 건틀렛 게이얔ㅋㅋㅋㅋㅋ너네 집나간다니까 ㅋㅋㅋㅋㅋㅋ [6] Cacao 2022.01.29 194 0 시그마망 [4] 닉변이야 2022.01.29 97 4 에이허브도 써보니 괜찮긴 하던데 [2] ㅇㅇ 2022.01.29 118 0 각성 호라이즌은 대체 어케 쓰는거지 [11] 므으 2022.01.29 187 0 항모가 왜 [12] 클러스트 2022.01.29 161 6 복귀충인데 제이크 뽑아야됨? [9] panthes 2022.01.29 155 0 특무함은 피통이 문제지 성능은 대체로 좋음 [16] 견로 2022.01.29 157 0 다음주면 챌린저 나오겠네 잉딩 2022.01.29 49 0 각성 SSR 뽑기권으로 각힐데는 별로인가? [5] 멀더짱 2022.01.29 344 0 관남 소추 오빠아니노? [8]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29 260 3 빨리 기술이 발달해야대는데 [2] 블키 2022.01.29 99 1 내년되면 2부도 끝나겠지? [3] 클러스트 2022.01.29 72 0 이번주 각힐이 생각보다 되게 괜찮네 [2] 잉딩 2022.01.29 110 0 카사세계 최고의 참스승 [3] 경구 2022.01.29 148 0 대학원생 VS 카붕이 [2] 보노본호 2022.01.29 66 0 레나 웃는 건모는 이기고 받아도 좆같음 [7] 양념게장한접시 2022.01.29 117 0 크게 될 잼민이 [6] 촤드 2022.01.29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9 0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