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건- 하고 리그전이 있긴함

라인배틀이 호불호가 많이 갈림, 심지어 리그전은 유기 예정이고

그나마 장르중에서 인기 있으면서도 카사에서 구현이 가능할만한게 턴제인데


에픽처럼 4대4 말고 

포켓몬 같은 교체플 가능한 1대1 같은걸로 내줬음 좋겠음

솔직히 개인적으로 상상해봤는데 그것만으로도 재미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