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포트 게임이 일어나기도 전에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버리면 주인님의 유희거리가 사라질 수도 있어!

네 말이 맞구나 동생아
그나저나 요즘 뉴스 좀 많이 봤나보구나! 해외 토픽도 아는 거 보니!

물론이지! 이제 공부 열심히 한다고 했잖아!

근데 해외토픽이라니 무슨 말이야? 국내 기사에서 본 건데?

………?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전쟁 위기인데 그럼 해외토픽이지 한국 국내 얘기겠니?

한국에서도 출퇴근 시간 때마다 러시아가 전쟁을 일으킨다는대?

저 러시아워는 Russia War가 아니라 Rush hour란다...

hour인데 왜 '아워'야? '호울'이지

읽는 방법이 원래 '아워'야

H는 '흐'발음이고 O는 모음 '오'발음이니까 '호'거든!
지금 오빠 나 테스트 하는 거야?

거참 드라마 보는데 시끄러워 죽겠구나
또 뭐 때문에 시끄러운게냐

주인님! 오빠가 계속 'Hour'을 '호울'이 아니라 '아워'라고 읽는 거라고 속이려 하잖아!
장난 좀 적당히 하라고 혼내줘!

……….

영어로 1, 2, 3, 4, 5 읊어보거라

원 투 쓰리 포 파이브!

작은 시종 네 말대로하면
'오네' '트오' '쓰레에' '포울' '피베' 아니냐?
근데 왜 '원 투 쓰리 포 파이브'라고 하는 것이지?

오!
역시 주인님은 천재야!

H로 시작하는 몇 단어들은 H발음이 묵음화 되는 케이스가 있다고 하더구나
이런 것 또한 하나의 사회적 약속이니 혼자 어기지 말고 사회적 약속을 지키도록 하거라

주인님이나 저와의 약속이나 좀 잘 지키세요
넷플릭스 결제하면 VOD결제 안 한다고 해놓고 지난 달에 드라마 본다고 VOD 결제 금액만 50만 원 나왔는데 이거 어떡하실겁니까?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