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뭔 개소리야 대장 업되면 게임 터지잖아"







"대장 업이야? 그럼 대장이 나만큼 약해?"






"아니 그게 아니라....보십시요.."

"과거의 쟤가 업이라니까요?! 지금의 전 밴이지만..."




"그럼 대장은 나만큼 약한거라서 업인거네?"







"아니죠 지금의 전 대적자잖아요 전혀 약하지않죠"








"아니야 대장 업은 약한애들만 받는거랬어"
"그러니 대장도 약한거야"





"그건 또 뭔...그런걸로 치면 업되면 터지는 애들도 있었는데..."







"대장 바보네"





"지수씨가 할말은 아닌데요?"





"내가 왜? 난 엘리트 스파 이지수잖아"







..........








"이런걸로 말싸움하려하지 말고 탕수육이나 먹으러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