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탱으로 세라펠 하운드 아이리 히로세 아키 키우고 있는데 

히로세 아키 3부대로 넣고 관리국 방패병 쓸까?


육성 우선 순위

세라펠->하운드,아이리->관리국 방패병->히로세아키

이렇게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