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일반 서윤
출격시 공뻥, 특수기 방깍 달림
출격시 공뻥만으로 2호기 왕왕 스임
2. 린시엔
코싸개로 쓰긴하는데 요즘은 잘 안쓴듯
어자피 파밍되잖아
3. 시그마
시그마 2호기 격전 초창기에 핫햇는데
정작 만들어놓고 쓴적이없네
4. 양하림
양하림 2호기도 만들어놓긴 햇는데 잘쓰진 않음
7. 하늘이
하늘이 2호기는 꽤 자주씀 할수잇으면 해놓는게 좋음 서폿이라 융합할 필요도 없고
5. 치아가
간혹 치아가를 두곳에서 쓰는곳에 잇는데
지난번 격전때 그랫음 전에도 한번 그런거같은데
자체 스택이 좋고 방깎도 달려서 그런가봄
대신 치아가 2호기 쓰는애들은 110 을 두마리 키웟대....
6. 구관총
구관총 2호기 진짜 쓰더라 전에 한번 봄
가챠하다 남은거로 만들고 싶우면 만드셈
8. 엔터
명중+방깍 이라서 명중도 중요한 경우 쓰임
함선인데 왜 여기다 쓰냐면 구냥 생각난김에
9. 뉴디투
2스가 방깍50퍼라고 시발
뉴디트나 엔터 2호기 하기시름 라즈앙이나 스셈
10. 몰루
몰루도 2호기씀 어쩔때쓰냐면
몰루킹으로 한쪽에서 쓰고
유효타격수 먹으려고 한쪽에서도 씀
몰루 2호기는 다이브에서도 나쁘지않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