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마치거나 방과후 수업하면 4시에서 다섯시임 거기에 학원가면 쓸시간 자체가 거의 없음 

문방구 근처에 있으면 불량과자라든지 이거저거 쓰거나 편의점이나 슈퍼마켓가서 2000원어치 과자사먹거나 아니면 편의점에서 과자나 음료수 사먹는정도임



만약 만원이상 돈쓴다면 남자아이들은 게임에 쓰는것임 

여자아이 초딩고학년이면 초딩용 화장품사는데 쓸수있음 그러면 돈 많이 줘야함 5만원정도 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