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나 9장 뽑을 동안 광피감 안나옴

김하나한테 기술전수 시도할 치피증도 안나옴

공피감, 공속, 회피, 치피저 이딴거만 쳐나옴

쿼츠랑 내 마음만 너덜너덜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