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설날때 우리집에 조카들이 왔는데 걔네들이 내가 조립해놓은 프라모델 2개를 선반에서 꺼내서 막 가지고 놀다가 부숴먹었음



그때 내가 고2였는데 용돈을 모으고 모아서 만든건데 내가 그거 가지고 애들한테 말하니까 삼촌이 겨우 그런걸로 쪼잔하게 굴지 말라고 하더라



그거 다 합치면 30은 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