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선택권 오버플로 VS 구관검 존나고민이다.. ㅇㅇ (175.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8 작성일 2022-01-31 11:08:23 https://arca.live/b/counterside/43564034 검색해봐도 둘다 성능이 종나게 좋은캐릭들은 아니고 평타정도인데..뭐가 없을때 나중에 더 꼬을까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잘되게해주세요 2022-01-31 11:09:51 둘다 성능 좋음 디펜더 부족하면 오버플로고 스커 부족하면 구관검이지 펼쳐보기▼ 키얀 2022-01-31 11:10:07 *수정됨 오버플로 구관검 템맞추기 너무 하드코어함 펼쳐보기▼ 류웨이의엄마를찾습니다 2022-01-31 11:10:13 오버플로는 깡통덱에 쓰자나 펼쳐보기▼ Zinma 2022-01-31 11:11:16 둘다 110찍어야 하고 장비 셋팅도 둘다 개 빡세다 근데 여튼 재대로 키우면 밥값함 펼쳐보기▼ unknown 2022-01-31 11:29:04 상대가 이볼브 꺼낼 때 오버플로 내주면 오버플로가 이볼브 관통해서 뒤에 들어가 어그로 끌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근데 성능캐임? [6] 퀸덤 2022.01.31 114 0 솔직히 제이나 콘 귀여움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31 54 0 이게... 15세...? ㅇㅇ 2022.01.31 91 0 빛과 어둠의 영혼을 가진 바로 그 청안아이 2022.01.31 42 0 몇살 더 먹은 츠바이 [4] 람네 2022.01.31 92 2 용 모양 함선 실화냐... [1]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1.31 59 0 스카이가 진짜 어린애같음 [4] dus 2022.01.31 90 0 허밍버드 고르디우스 한셋 더 풀어라 [4] 브레이버사냥꾼 2022.01.31 77 0 내일부턴 다시 촉매제 캐야지 [4] 청안아이 2022.01.31 50 0 개운이 꼴림포인트 [8] 님얼굴비매너 2022.01.31 1602 42 이프 PVE에선 5555상관업찌? [5] 와샌즈티비어쩔저쩔 2022.01.31 91 0 ✋질문 함선선택권 도움 [4] 큐히 2022.01.31 137 0 이거 힐데지? [9] 혼란스런뉴비 2022.01.31 149 0 오늘 개운이짤들 두개나 나왔서 [4] 가비야 2022.01.31 148 1 픽시브펌 메이드 실비아 [13] 익명 2022.01.31 1359 60 4시간뒤 공짜메스충 8개 ㅋㅋㅋㅋ [3] 하랍픽업좀 2022.01.31 113 0 깡통 최피제 5% 였네 ㅋㅋㅋ [5] ㅇㅇ 2022.01.31 104 0 2주년 SSR 선택권 다 있는 애들만 참고하셈 [3] 하례아 2022.01.31 123 0 카사 접어야될듯 [12] 초보뉴비 2022.01.31 157 0 힐데 뒤통수에 싸커킥 마렵다 [2] 누소 2022.01.31 44 0 튜바 300개째 지피감이 안나온다 [3] 두트리오 2022.01.31 42 0 카사 중첩 패치 없었음 큰일 났을뻔 [4] 상자새끼 2022.01.31 74 0 춘절 만화 디테일 쩌네 [7] 구관조리병 2022.01.31 138 6 ✋질문 선택권 오버플로 VS 구관검 존나고민이다.. [5] ㅇㅇ (175.118) 2022.01.31 198 0 카붕이들 부랄에 딱밤마렵다 [4] 누소 2022.01.31 62 0 와 이 게임하고 콜라보했으면 좋겠다 [20] 요정버서 2022.01.31 229 -1 ?? [3] 여린 2022.01.31 78 0 머임??? [9] 바니걸카린의스타킹 2022.01.31 162 0 뭔데벌써2주년이냐 ㅇㅇ 2022.01.31 31 0 이미 메이드 팀업이 있어서 그런가 lemonade 2022.01.31 62 0 각성 제이크 8지에는 존나 멋있게 나오는데 하례아 2022.01.31 76 0 솔직히 씹덕겜은 여캐들 비키니나 란제리만 내면 잘팔릴텐데 [2] 한우쟝 2022.01.31 100 0 크레딧챌 많이줌? 마법의솰고동 2022.01.31 40 0 ㅋㅋ 진짜 딴사람 됐네 그냥 [4] 한펭 2022.01.31 123 2 전당은 왜 5중첩밖에 안되냐 ㅇㅇ 2022.01.31 40 0 회춘마리아는 먼가 애널이 약할거같음 바르고건전한소환사91047564 2022.01.31 73 0 근데 디펜더에 최피제 있는지 어캐 알 수 있어? [6] nanamon 2022.01.31 117 0 이거 공식임? [4] ㅇㅇ 2022.01.31 148 0 스포 입장 역전되는 캐릭터 ㅋㅋ [2] 하례아 2022.01.31 265 0 내일 패치 점검없는거 단점 광고보고옴 2022.01.31 54 0 왜 선택권에 간나쓰선 없냐 [4] 현붕이 2022.01.31 75 0 그때 명방을 했더라면 [13] 님얼굴비매너 2022.01.31 172 3 2주년이라길래 왔다가 비틱했다 [1] ㅇㅇ 2022.01.31 88 0 한남소추들아 [5] 누소 2022.01.31 87 0 유진이 ㄹㅇ 왤케 귀여워진거임 [12] 렘딘 2022.01.31 2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1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