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개가 죄야? 왜 다들 각시윤을 땅개라고 놀리냐고!
이지수도 궁은 공중을 때리고

각힐도 궁은 공중 때리고

6코 도둑놈도 장판은 공중 때린다고

각시윤이 공중을 때릴 필요는....

공중 공격 주세요..... 공중 공격... 주세...요

땅개가 죄야? 왜 다들 각시윤을 땅개라고 놀리냐고!
이지수도 궁은 공중을 때리고

각힐도 궁은 공중 때리고

6코 도둑놈도 장판은 공중 때린다고

각시윤이 공중을 때릴 필요는....

공중 공격 주세요..... 공중 공격...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