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개가 죄야? 왜 다들 각시윤을 땅개라고 놀리냐고!



이지수도 궁은 공중을 때리고


각힐도 궁은 공중 때리고



6코 도둑놈도 장판은 공중 때린다고


각시윤이 공중을 때릴 필요는.... 



공중 공격 주세요..... 공중 공격...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