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킹은 어따쓰냐? 슈릿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1-31 13:29:38 https://arca.live/b/counterside/43572804 PVP? PVE?얘 6코라 PVE에서 꺼내긴 힘들어보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잉딩 2022-01-31 13:29:52 둘 다 씀 펼쳐보기▼ kimjino 2022-01-31 13:30:18 이번에 격전지원나이트때쓰고 pvp몰루하고밴안당하면거의쓴다고보면됨 펼쳐보기▼ 오렌지망고 2022-01-31 13:30:21 몰루킹 pve에서도 탱크더라 펼쳐보기▼ SDAKAJUXIM 2022-01-31 13:30:23 둘다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31 13:30:27 둘다 개사기 게다가 내일 격전인 나이트 재생처는 킹이 때려잡음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01-31 13:30:28 PVE보단 건에서 많이 쓰이긴 함 딜러로 쓰여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3:30:46 Pve는 특출난게 없긴해도 무난하게 쓸만하고 pvp는 개씨발사기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나단 모여~~ [6] 여우불 2022.01.31 90 6 재무장때 민심이 얼마나 안좋았는지 아냐??? [25] 던붕이 2022.01.31 2013 70 링컨이랑 썬볼중에 뭐가 더조음? [4] ㅇㅇ (221.148) 2022.01.31 65 0 지금 념글들을 눈에 잘 담아둬라 [2] IRR 2022.01.31 111 0 바이바이내예쁜모듈챌린지야 Ykr 2022.01.31 56 0 솔직히 씹덕겜에서 웬 방패든 군바리가 1티어고 [2] ㅇㅇ 2022.01.31 109 3 이거 범인 아직도 못찾았음 [8] 클러스트 2022.01.31 120 2 과금했다고 비추.. 댓글로 욕달리는??? [4] 잉딩 2022.01.31 113 1 곧 월초가 풀린다... [3] 졸린개 2022.01.31 91 0 옛날엔 이런거러도 념글갓음 [4] 스크류바 2022.01.31 95 5 과금했다고 비추먹었던건 그때 그시절이 아니다 [4] ㅇㅇ 2022.01.31 97 5 장비의 T는 티어일까 테크일까? [6] 엔타로피닉스 2022.01.31 71 0 너이들 그거 알고 있냐? [2] 클러스트 2022.01.31 55 0 ㅅㅂㅋㅋㅋ짤이 진짜 걍 쏟아지네 [3] 아루엘 2022.01.31 145 0 옜날 카사땐 킹 웃음벨 아니엿나? [4] 슈릿 2022.01.31 81 0 이번 현질 예정 계획 [1] 정강이77 2022.01.31 82 0 리플레이서 킹 좋아짐? [20] panthes 2022.01.31 144 0 니들 그건 알고 챈질하냐?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31 77 0 수영복 주시영 손가락으로 씹질하는거 첨에보고 존나 놀람 [3] 허어어 2022.01.31 153 0 진자 1월 유입이라고 [4] 클러스트 2022.01.31 89 1 심심해서 나 언제 카사 시작했나 뒤져봤는데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31 66 0 역시 템은 쎄고봐야해 [3] Mordrad 2022.01.31 93 1 스포 제이크 진짜 상남자 아니냐 [2] 시영이 2022.01.31 149 2 근데 킹은 어따쓰냐? [7] 슈릿 2022.01.31 133 0 6T 단테 어디서 파밍함? [4] 후라이드 2022.01.31 91 0 오르카 외전하니까 공식방송 생각나네... [1] ㅇㅇ 2022.01.31 64 1 스킨 유료전용화, 여왕벌 쿠폰, 이터니움개선... [1] ㅇㅇ 2022.01.31 105 0 건틀렛 오늘 본 깡통덱 [4] 주블 2022.01.31 133 0 딴섭 존나 추가해주면서 원스 하나 못해주냐 [3] ㅇㅇ 2022.01.31 83 3 1월 뉴비라 잘 모름..... [4] 클러스트 2022.01.31 81 0 카사 마지막 빛인가 그거임? [4] ㅇㅇ (221.148) 2022.01.31 98 -3 셋바 30개 남겨뒀다가 4시 지나서 돌리셈 [7] 주블 2022.01.31 80 1 기밀채용 미니 있으면 각서윤 돌리면되냐?? [3] ㅇㄴㅍ 2022.01.31 118 0 ㅋㅋ 노망난 할배들 또 추억회상하네 [4] 잉딩 2022.01.31 85 0 념글 깡통 만화 존나 웃기노 시발ㅋㅋㅋㅋ [3] 시그마꼴리더라 2022.01.31 170 2 이거 번호 아는 사람 [7] 극한의가능충 2022.01.31 128 0 야스 5분전 [4] 클러스트 2022.01.31 69 0 꿀팁)카붕이들이 숫자로 이루어진 암구호를말한다? [1] 부식되는세계 2022.01.31 52 0 355 허어어 2022.01.31 35 0 앱플 최적화 문제로도 논란터지고 ㅇㅇ 2022.01.31 54 0 근데 아이리는 페도인가?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31 75 0 삐에로는 카운터사이드 고유의 문화 [5] 암드 2022.01.31 82 6 각수연 스킨 살까 고민되네 [6] 주말관람 2022.01.31 126 0 옛날에는 동일렙 소대로는 오르카 외전 못깼다 이말이야 [2] 스크류바 2022.01.31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1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