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챈분위기 ㅈㄴ 험악하고 우울햇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다른건 몰라도 재무장때 기억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3]
중국몽죄인
백합덕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일반채용 돌려도되냐
[4]
66
1
갓경단 어셈블!
[8]
65
-3
지부개악 당해봤냐?
[1]
51
0
그나저나 침식체들 ㅈㄴ많네
[1]
70
3
ㄹㅇ 패노뜨고 1시간도 안되서 의견통합된거 웃음벨임
[2]
75
0
각서윤 염동소총이 스나가 아니라 레인저였으면 어땠을까
[5]
79
0
재무장 때 쓴 글 찾아봤는데
50
0
다시보는 재무장 "원안"
[11]
155
7
진짜 솔직하게 말하면
[4]
87
0
그시절 애기 하면서 이게 없노
[7]
111
4
분탕 판타지 재무장 RPG
37
0
재무장 패치 나왔을때 챈 반응 존나 재밌긴 했음
[5]
90
0
평점 3.5네
[1]
100
0
페)재무장챈에 운동회 애들
[6]
92
8
건틀렛
오늘까지 재무장 샤오린만 해주고 신경껐었는데
57
0
재무장때 이거 광고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
[8]
129
6
미나가 할 말이 있다는데?
[4]
69
1
그 초안 가져와라
[3]
73
0
재무장 초안은 ㄹㅇ 최정예 흑우 침식체들도 당황시킴
[7]
139
0
감성넘친다
[1]
46
2
차단할 놈 한명 생겼다
[11]
136
0
소신발언)아직 1점유지중임
[2]
91
5
침식체가 말들을하는데
61
1
난 다른건 몰라도 재무장때 기억난다
[3]
67
0
옛날에 2.0한다고 1주일 무점검없뎃한 적 있었는데
145
0
당시에 뉴비들한테는 저글링덱도 추천했는데
66
1
카사챈에서 질문탭 안 달려있으면 믿으면 안 되는 말
[2]
67
0
근데 대적자 2주년에 준다고 하지않음?
[5]
134
0
념글에... 그림이 많다?
[1]
51
1
?? : 야 다들 그래도 1점은 이제 하지말자
[4]
114
1
겜 첨할땐 카사 왜 망햇는지 이해 안되는데
[2]
89
0
무야호~
24
0
샬롯 패시브가 이해가 안되는데
[1]
102
0
물려주면 안될까
[1]
35
0
뉴비라서 그런가
[4]
72
0
재무장때 민심
[1]
67
0
좆버그 뭐임??
[2]
61
0
✋질문
대적자 셋트 몇개 있어야 헤요?
[4]
127
0
구관총 dp 왤케 높은거임
[3]
97
0
재무장때는 시발 ㅋㅋㅋ
[1]
98
0
제이나단 모여~~ 



[6]
90
6
재무장때 민심이 얼마나 안좋았는지 아냐???
[25]
2013
70
링컨이랑 썬볼중에 뭐가 더조음?
[4]
65
0
지금 념글들을 눈에 잘 담아둬라
[2]
111
0
바이바이내예쁜모듈챌린지야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