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부터 다시 키우는게 아니라 90~100사이에서 다시키워야하고

들어가는 테포 3분에 1로 줄이고

정보랑 크레딧은 10분에 1로 줄여야함 시발


애정은 있어도 못쓰는 캐릭터 구제하고 쓰알~각성사이에 성능이라

아가리털었으면 그정돈 지켜야 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