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선생님들 저 한번쯤 이기고 싶어요 빅똥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146 작성일 2022-01-31 13:56:44 https://arca.live/b/counterside/43574770 왜 상대 딜러는 다 갈아버리는 믹서기인데내가하면 비비탄만 쏘는거 같은지 모르겠음조합이 어떻게 나와야 좀 괜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네모네모 2022-01-31 13:57:08 너무 앞라인이 무거운데 딜러들이 위협적이지도 않음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5:28 ㅇㅎ 애초에 노딜인가보네; 펼쳐보기▼ ㅇㅇ 2022-01-31 13:57:16 조합이 아니라 템때문임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6:03 좆밥점수대 템 거기서거기 아니였나 90렙트럭만 안만나면... 펼쳐보기▼ raming 2022-01-31 13:57:23 리코버리자 제발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6:18 스커가 너무 싫었읍니다... 펼쳐보기▼ 닉변이야 2022-01-31 13:57:24 주시윤 탱템주고 힐러붙이셈ㅋㅋ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6:47 체방 대충주긴했는데 힐이없긴하네ㅋㅋ; 펼쳐보기▼ 여우불 2022-01-31 13:57:40 미니스트라 써봐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3:58:05 *수정됨 구관총은 전당 지피디피장비 못맟추면 극한까지피해감소 맟춘 힐데를 못잡음 차라리 공속 카일웡이 더 빠를걸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3:59:47 일단 리코부터 빼고 전열이 너무 무거워서 안돌아갈꺼임 세라펠을 빼고 이유미를 넣던가해라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2:58 관총→카일, 세라펠→이유미ㄱㅅㄱㅅ코스트딸려서 원딜 쌘거를 못쓰겠다 싶더니 그게문제구나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3:57 그럼 관총 디피지피 블레이즈 맞추면 ㄱㅊ아짐?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4:07:15 디피지피블레이즈 맟추면 좋나쌔서 맨날 밴먹는거지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4:06:45 *수정됨 이게임에서 6코를 2개 이상 쓰면 4코유닛을 내는데 지장이 많이생김 6코유닛이 대부분각성캐다보니 인플레가 가속되면서 덱에넣는 각성수가 늘어나고 있는데 그렇게되몀 필연적으로 코스트가 딸리거나 덱의 대응능력이 떨어짐 그런경우 코스트대비 밸류로 사기치거나 특정캐릭터 몰빵 조합을 가는수밖에 없음 님덱은 소싸움용 몰아주기 덱도 아니고 사기치는캐릭터는 이유리 정도인데 이유리도 힐데같은애들한테 사기못치니까 덱 템포도 느린데 코스트도 말라죽는경우가 많을거임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10:58 ㅇㅇ;원래 이프썼는데 지금 못쓰고 안되면 킹으로 같이 비비면서 놀았는데 그거도 못해서 뭐할지 모르겠음 각힐을 아예 빼버릴까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4:11:29 지금 스나가 캐오린 퀸 에이미 다살아있는데 주시윤을 빼는게 맞지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1-31 14:11:53 이론상으로는 그런데 님주시윤은 ㅈㄴ쌔보이니까 일단 사람들이 냅두는거임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14:54 애매하네 그냥 각시윤빼야겠다 3,4코따리 계속 돌리는게 낫겠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1-31 13:58:08 아예 주시윤빼고 미니넣고 돌리는 라인전하는것도 괜찮아보이는데 펼쳐보기▼ 당기 2022-01-31 13:59:44 리코리스 세라펠은 빼고 강소영도 템맞춰준거 아님 빼는게 나을거같은데 리코리스자리에 스충미니만 넣어도 확쎄질듯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4:59 강소영 명중에 부옵 스나피줬는데 이거 아닌가 일단 미니도 써봐야될듯ㄱㅅㄱㅅ 펼쳐보기▼ 당기 2022-01-31 14:07:06 내 기억이 맞으면 안티스나에 스나피줄텐데..애초에 퀸주간 아니면 잘 안쓰기도 했고 일단 육성은 크게 부족한거 안보이는데 계속 지는거면 템문제일 가능성이 크니까 템쪽에도 신경써보는게 좋을거임 당장 메이즈인거랑 메이즈 아닌 잡템인거랑도 차이 너무 심함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08:27 메이즈 튜닝질하다가 크레딧 개작살나서 못돌리는중에 애초에 몇 개 없긴한데 이건 당장해결 안되니까 어쩔 수 없지... 펼쳐보기▼ 당기 2022-01-31 14:11:12 길게 봐야하는 컨텐츠니까 어쩔수없음 아 그리고 왠만하면 각시윤보단 펜릴전대선택권 남아있으면 각등이 쓰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11:54 각등이 있긴한데 아직 육성덜됨 그거도 써봐야겠네ㄱㅅㄱㅅ 펼쳐보기▼ 당기 2022-01-31 14:14:20 근데 그렇게쓸거면 코스트가 좀 많이 모자랄텐데 굴려보고 코스트 딸린다싶으면 각호 메스충 있으면 그거 시그마주고 시그마 한번 넣어보셈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15:57 저에 종결장비는 허메골골 체방이 유일한 것이와요...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17:03 각등이쓸거면 각시윤빼고 해야지 뭐 2각성만해도 지금 코스트 빡빡하던데 펼쳐보기▼ 당기 2022-01-31 14:20:16 그래서 린시엔이든 시그마든 최대한 스충 높게 맞춰서 쓰는게 좋음 6코가 2-3개 들어가는데 코스트펌핑도 없으면 진짜 그냥 맞아죽어야하니까 왠만하면 기용해보셈 경험상 시그마는 궁도 괜찮아서 나쁘지않을거임 펼쳐보기▼ 빅똥별 2022-01-31 14:22:34 다음종결 메카닉 메스충으로 잡고 해야겠네 만들면 츄라이해봄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할 수 있어요" [8] 렘딘 2022.01.31 147 1 각서윤 건에서 메공속은 별로임? [3] 극한의가능충 2022.01.31 90 0 재무장때 버틴 비결이요? [7] 베버 2022.01.31 98 0 유진 재무장 좋은거 같은데 모드니몽 2022.01.31 58 0 ✋질문 늒네질문좀 [4] ㅇㅇ 2022.01.31 58 0 ㄹㅇ재무장때 흔드는파이낸스콘땜시 버텼다 [8] ㅇㅇ 2022.01.31 86 0 작년 이맘때 글 보니까 [2] 로하림 2022.01.31 34 1 . [2] 클러스트 2022.01.31 61 4 잘해결됐다고 광고걸려면 [6] ㅇㅇ 2022.01.31 99 0 샬롯 건에서 자주보이네 nanamon 2022.01.31 27 0 웨 낭만검객 않함? [6] 닉변이야 2022.01.31 89 0 떡밥 전환 시도 [8] lemonade 2022.01.31 84 0 우울한 떡밥 굴리지말고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31 65 0 그 시절의 나 찾아봄 로자리아오너 2022.01.31 43 0 건틀렛 강등위기 달렸을 때 상대가 오픈해주면 [6] ㅇㅇ 2022.01.31 70 0 ㄹㅇ 재무장때 카붕이들 버티게 해준 원동력 [7] 잉딩 2022.01.31 84 0 유희왕 신작 나왔던데 [5] 도어누커 2022.01.31 65 0 이거 유효옵 맞지?? [7] 주시윤 2022.01.31 123 0 챈 컨소가 안구해진데 ㅋㅋ [4] 베버 2022.01.31 94 1 옵 개잘뽑혔다 ㅁㅌㅊ?? [5] 장래희망수의사 2022.01.31 81 0 제이크 또 자네인가! [4] 흑우중고 2022.01.31 77 4 오 내일 점검 없구나 [1] DMSP 2022.01.31 33 0 재무장때 글을 얼마나 싸재꼈나 봤는데 [2] Konzept 2022.01.31 66 0 건틀렛 선생님들 저 한번쯤 이기고 싶어요 [31] 빅똥별 2022.01.31 146 0 4, 6, 11월을 조심해라 [2] 영양과보건 2022.01.31 50 0 스비갤에서 다중이짓 해가며 분탕치는새끼 있었는데 ㅇㅇ 2022.01.31 56 3 재무장 출시후 제일 언급된게 타오린이엇음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31 55 0 난 재무장때 챈 아예접음ㅋㅋ [7] Javascript 2022.01.31 92 0 글리치 리더주는 이유가 깡통 재료땜에 그럼? [6] 고프닉미야 2022.01.31 100 0 침식체 메카닉 판정이던가? RULIWEB 2022.01.31 34 0 나 그거 되게 인상깊었음 [3] 클러스트 2022.01.31 71 2 아까 제이크리세계 사도되냐는 뉴비 있노 [1] 부식되는세계 2022.01.31 131 1 오늘까지 공모전임? [1] 여우불 2022.01.31 35 0 뒤 바뀐 운명의 장비...... [3] 주시윤 2022.01.31 125 1 재무장 재화 줄여줘도 존나게 불타던데 [8] Zinma 2022.01.31 117 2 념글에 분탕이가 너네 불쌍하다고 위로한적이 있다 [2] ㅇㅇ 2022.01.31 84 0 좆됐다 비상걸림 [8] wancharm 2022.01.31 95 7 1.5주년 유입 한번도 추천인 해본적 없음 [6] push1016 2022.01.31 73 0 타이탄 프로필 악당 뭐야ㅋㅋ TLCrow 2022.01.31 51 0 싱글벙글 한국 밥상 [6] 극한의가능충 2022.01.31 92 0 각호 8-4-4 1인클도 해보고싶다 SaBa 2022.01.31 31 0 나는 재무장 때 게임안했는데 [4] 스크류바 2022.01.31 86 0 나도 재무장때 박상연욕 하루에 10번씩 글쓴거같은데 [1] ㅇㅇ 2022.01.31 57 0 이거 둘 중에는 뭐 골라? [6] ㅇㅇ 2022.01.31 88 0 휴 컨소 구했다 [6] ㅇㅇ 2022.01.31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1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