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정에 각선택권 있는데 중복으로 받아서 초월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없는거 받는게 좋은가요??
오늘 시작해서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일단 각성은 유나 미니 호라이즌 수연 유빈 리플퀸 서윤
이렇게 있어요
2주년주는걸로 에이미받으려고 하는데 맞는 선택인가요??
아님 유나 받아서 나중 100렙 이후 초월로 써야하나요
지금 계정에 각선택권 있는데 중복으로 받아서 초월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없는거 받는게 좋은가요??
오늘 시작해서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일단 각성은 유나 미니 호라이즌 수연 유빈 리플퀸 서윤
이렇게 있어요
2주년주는걸로 에이미받으려고 하는데 맞는 선택인가요??
아님 유나 받아서 나중 100렙 이후 초월로 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