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정에 각선택권 있는데 중복으로 받아서 초월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없는거 받는게 좋은가요??

오늘 시작해서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일단 각성은 유나 미니 호라이즌 수연 유빈 리플퀸 서윤

이렇게 있어요

2주년주는걸로 에이미받으려고 하는데 맞는 선택인가요??

아님 유나 받아서 나중 100렙 이후 초월로 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