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 쓰레기라고 말 많이나오지 않았음?

후라이즌때는 대체 어땠길래 이런말이 나오는거

챈 말고 어디 공홈같은데에다 시위라도 했었음?


지금이라도 먼가 해야되나

기채 아까운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