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이 가챠겜치고는 진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9 작성일 2022-02-01 07:11:17 https://arca.live/b/counterside/43613109 여러 캐릭들 쓸수는 있지만결국은 가챠겜이라당연히 도태되는 놈들이 있을수밖에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241) 2022-02-01 07:11:48 삭제 수정 그래서 짜잔 도태된 이지수를 위해 각성 재무장을 기획했습니다 펼쳐보기▼ 진옹 2022-02-01 07:12: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종소재 나만 고탄성부족함 ? [1] ㅇㅇ (211.230) 2022.02.01 108 0 사장님 진짜.. [1] 포로리 2022.02.01 88 -2 중복캐릭이랑 융합 이제 어케함? [3] 티라미수 2022.02.01 115 0 채용권은 패키지 없음? [6] 이러면 2022.02.01 119 0 건틀렛 팬드 때문에 테러덱이 주류픽됐나 [1] 시그마꼴리더라 2022.02.01 159 0 이거 뭐 받는게 좋음 [4] END 2022.02.01 100 0 오늘은 라우라가 뜰 거야 [4] 주블 2022.02.01 76 0 풀융합 추천좀 [2] 진옹 2022.02.01 68 0 개우니 졸라 눈치없는 년이네 [3]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01 131 4 스킨사려고 했는데 [3] BS_ 2022.02.01 110 0 Pve 퀸이좋냐 각힐이좋냐 [5] ㅇㅇ (210.99) 2022.02.01 166 0 클린한 뉴비 격전 3렙클 아다뗌 [3] 몰리 2022.02.01 90 2 근데 치후유 건에서 공속? 체방? 스충? [7] 퀸덤 2022.02.01 97 0 슬슬 오퍼 스작해주고 싶은데 보통 어떻게 함?? 팬더 2022.02.01 35 0 풀융합할캐 추천좀 [4] dd 2022.02.01 100 0 요즘 카사스킨 아쉬운 점 [5]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2.01 196 -1 렐릭 7강은 뭔가 크게 오름?? [10] 윙수스 2022.02.01 208 0 응 광피감 안줘도돼 퀸덤 2022.02.01 44 0 재무장 급한거아니면 Lacia 2022.02.01 60 0 기밀 뭐 돌리는게 좋을까 [2] Rom 2022.02.01 74 0 포인트 32만모였다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2.01 67 1 2주년인데 딱히 사고싶은 패키지가 없네 [7] 주블 2022.02.01 166 0 오퍼뽑 개같이 멸망 [3] 미래전략실 2022.02.01 142 4 이겜이 가챠겜치고는 [2] 진옹 2022.02.01 99 0 이번주 건은 쌍피라 백도어로 끝나네 [2] 모닝빵우유 2022.02.01 98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 끝 [2] 피에스 2022.02.01 75 0 2주년 각선권은 무조건 나유빈임? [5] 이응이응_2주년유입 2022.02.01 207 0 아니 뭐지..? 진옹 2022.02.01 30 0 로자리아 버리고 잠깐 외도하는중 [3] Such 2022.02.01 95 0 ✋질문 재무장 관련으로 한번 더 질문 [6] ㅇㅇ 2022.02.01 172 0 지금 리세계 각성선택권은 1주년 거야? [1] ㅇㅇ 2022.02.01 98 0 제인도우 안쓰는애 아님? [2] wancharm 2022.02.01 201 4 과거의 나는 대체 무슨 짓을 한거지 [2] ㅇㅇ 2022.02.01 66 0 아니 마듀 겜 좆망햇네 이거 [2] 컨섹82593145678921 2022.02.01 107 -1 자유계약중인데 이거머임? [5] 맛있는힐데리아 2022.02.01 132 0 알트챌 복각전까지 이렇게 써야겠다 [6] 극한의가능충 2022.02.01 108 0 양심고백)솔직히 로자가 꼴리다기보단 [18] 촤드 2022.02.01 132 0 제인도우 스킨어떻게 사냐? [3] ㅇㅇ 2022.02.01 191 0 지금 픽업중인 각성캐릭 중에서는 미니스트라가 제일 괜찮은가? [4] ㅇㅇ 2022.02.01 111 0 님들 유대인이 젤좋아하는 음식이 뭔지암? [5] ㅇㅇ 2022.02.01 101 -2 어째서..눈물이..? [4] R510 2022.02.01 97 5 이번주 격전 누가 공략좀 올려줘 [5] ㅇㅇ (116.120) 2022.02.01 142 0 각수연 쿠쿨자 스킨 볼 때마다 웃음벨이노 [2] ㅇㅇ (1.241) 2022.02.01 107 0 페도새끼들 죽어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2.01 76 0 로자리아 안 꼴림 [6] 회랑계 2022.02.01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7: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