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선권 다시 질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0 작성일 2022-02-01 08:03:49 https://arca.live/b/counterside/43615749 2주년에서 유나받고 상점에서 산걸로 에이미 받으려했는데...다른사람들은 킹이나 시윤받으라길래 헷갈려서 다시 올렸음에이미보단 시윤이나 킹이 나은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물룽이 2022-02-01 08:04:45 에이미는 pvp 원툴이고 킹이나 시윤이가 pve도 겸할수 있어서 좋지 펼쳐보기▼ 견로 2022-02-01 08:05:12 에이미는 거의 건밖에 안씀 펼쳐보기▼ 견로 2022-02-01 08:05:48 시윤이는 pve 국밥이구 킹도 격전이나 특수한 상황에서 은근 씀 펼쳐보기▼ ㅇㅇ 2022-02-01 08:06:16 주시윤이 좋은거같은데 딴사람 의견도 봐보삼 펼쳐보기▼ ㅇㅇ 2022-02-01 08:07:16 에이미 PvE에서 쓰려면 쓸 수는 잇는데 시유닝이나 킹보다 기용률이 낮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01 08:07:38 그치만 십덕겜에서 원하는 캐릭 데려오는게 정답이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휴에 계속 일해서 빡쳤는데 [12] 촤드 2022.02.01 82 0 카붕이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MBT 2022.02.01 54 0 ✋질문 2주년 ssr 영입권 다시 찍어왔어 [7] 하소응 2022.02.01 151 0 크레딧 챌 팁 준다 [2] 후려 2022.02.01 73 2 이거 함선이었네 [12] 혼란스런뉴비 2022.02.01 143 1 젖 [1] ㅇㅇ 2022.02.01 57 2 또또또도ㅗ또도 [3] 티라미수 2022.02.01 51 5 현시간 이후로 카운터사이드는 망겜이다 [1] ㅖㅏ 2022.02.01 90 2 경정님 재무장 나오는것도 괜찮을듯 [1] 호로로로롱 2022.02.01 51 0 크레딧이 많이 부족한 재화임? [8] 로로로롤 2022.02.01 121 0 핑챙업디지만 정작 일반 핑챙은 안보임 [2] 극한의가능충 2022.02.01 76 0 ✋질문 이터 월정액 효율 어떰? [4] 주블 2022.02.01 105 0 이번 만우절에는 mmm스킨... 로자리아오너 2022.02.01 76 0 다이브 50층까지 뚫는데 정보 5만 나갔네 우발대응체 2022.02.01 60 0 아니 월 1억을 벌든 2억을 벌든 [7] 촤드 2022.02.01 188 5 뉴비 2주년 ssr 사원 영입권 누구 데려와?? [3] 하소응 2022.02.01 125 0 하아 mmm 카사도 하거든요 [9] 잉딩 2022.02.01 176 0 mmm 근데 월 1억 버는데 왜 이런 게임 만화 그려준거임 [9] ㅇㅇ 2022.02.01 280 0 이거 번호 아는 사람이 없네 [5] 극한의가능충 2022.02.01 164 1 88 올림픽 [5] Cabala 2022.02.01 64 2 건틀렛 지금까지 에스테 장비 빼고 돌리고있었네 호로로로롱 2022.02.01 48 0 mmm 월 1억버는데 카사 만화를 그려주겠나 [9] Dhehej 2022.02.01 358 2 뽀송이 스킨 귀요운순간 독호메 2022.02.01 49 0 각선권 다시 질문.. [6] ㅇㅇ 2022.02.01 180 0 출근하다 좆됐다.... [10] 여린 2022.02.01 165 1 오늘생각해보니까 씹덕겜 존~나십혜자임 [7] SS급경장딜포이 2022.02.01 180 5 제이크 궁쓰면 3분마리아 나오는거임 퀸덤 2022.02.01 35 0 2주년인데 MMM 왜 안줌.. [14] 촤드 2022.02.01 223 0 이 정도면 혜자인데?? [5] 스크류바 2022.02.01 141 5 각서윤 건에서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네 [8] 극한의가능충 2022.02.01 147 1 각제이크 상향안 [1] 잉딩 2022.02.01 65 1 님들 각선권 두개 선택 좀 부탁덜임 [4] 고토쿤 2022.02.01 129 0 호구팩 진짜 존나 마렵네 뚜빵이 2022.02.01 54 0 도우우우우우우우움!!!!! [5] 잘되게해주세요 2022.02.01 120 0 각제이크 성능 ㅈ박은건 다들 동의하는거 같은데 [7] lemonade 2022.02.01 182 0 창작 찌그러진 파이어없음? 돚?거콘 3종 [4] 판타지카 2022.02.01 137 6 건 하는 사람이 늘어서 그런가 견로 2022.02.01 49 0 ✋질문 장비 셋옵 맞추기 질문 몇 개 있습니다. (세트 옵션 별 몇 셋 있어야 할지) [6] 디디 2022.02.01 279 0 순불 스킨도 있으니까 프립사이드 2022.02.01 70 2 할아버지도 기채권이랑 셋바 꼬라박은적있어요? [3] 보노본호 2022.02.01 86 7 건틀렛 1밴도 쓰네 [3] 시니즈 2022.02.01 111 0 니들 왜 각제이크 무시함? [2] 퀸덤 2022.02.01 93 0 노짱 제사지내는 큰아빠.jpg [16]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2.01 1836 66 여대생 손님들 오니까 매장이 밝아지네 [8] 촤드 2022.02.01 126 1 건틀렛 아 시발 건모 복수 존나짜릿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와가나와메구밍 2022.02.01 18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8: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