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기념으로 복귀유저들 전용
판매물품 새로 생기나 해서
2주년 패치날에 복귀했는데
그런 건 없고

이왕에 이거 저번에도 사서
이번에도 또 살까 했는데
복귀패키지도 시발 계정횟수 제한 있는 건 생각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시발 지들이 분탕 안 쳤으면
계속했을텐데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ㄹㅇ